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가 ‘MZ(밀레니얼+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시작한 ‘Life’s Good’ 캠페인 영상 전체 조회수가 1억회를 넘겼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해당 캠페인은 브랜드 철학에 담긴 의미를 MZ세대와 공유하기 위해 지난해 시작했습니다. 올해는 음악과 영화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5월 캠페인 취지와 프로젝트 참여 방법 등을 소개하는 여러 영상을 유튜브, 틱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채널에 선보였습니다. 이 영상들은 MZ세대 호응을 얻으며 전체 조회수 1억회를 돌파했습니다.
음악 프로젝트에서 Life’s Good 음원을 만드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찰리 푸스(Charlie Puth)는 캠페인 참여자로 한국인 1명을 포함해 뮤지션 4명을 선발하고 이들과 함께 음원을 완성해가고 있습니다.
영화 프로젝트에 참여해 Life’s Good 영화를 만드는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도 영화 제작에 속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영화는 크리에이터 530명이 직접 촬영해 공유한 영상을 선별해 편집하는 옴니버스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재능이 많은 MZ세대가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LG전자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에 대한 그들만의 창의적인 해석을 널리 공유할 기회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