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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본현대생명, 60주년 기념 대만여행사진 공모전 선정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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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30, 2021, 11:07:42

선정된 사진, 푸본현대생명 유튜브 채널서 여행지 설명 등 공개

 

인더뉴스 이승재 기자ㅣ푸본현대생명(사장 이재원)은 푸본그룹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대만여행사진 공모전 (Memories of Taiwan)’의 선정자를 발표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대만여행사진 공모전은 대만에서 추억이 담긴 여행사진을 푸본현대생명으로 보내는 이벤트로 지난 4월19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됐습니다.

 

최우수작에는 대만 스펀(十分, Shifen)의 핑시센(平溪線, Pingxi Railway) 철길 위에서 천등(天燈, Tiandeng)이 날아가는 순간을 촬영한 사진이 선정됐습니다. 최우수작에는 대만 여행 상품권이 시상됐습니다.

 

우수작에는 대만 중정기념당(中正紀念堂, Chiang Kai-Shek Memorial Hall)에서 가족과 첫 해외여행을 기념한 사진 등 60개 작품이 선정됐습니다.

 

대만여행사진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으로 본 대만 유명 관광지로는 ▲스펀(十分, Shifen) ▲중정기념당(中正紀念堂, Chiang Kai-Shek Memorial Hall) ▲타이베이101(臺北101, TAIPEI 101) ▲지우펀(九份, Jiufen) ▲예류(野柳, Yehliu) 순이었습니다.

 

푸본현대생명은 대만여행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사진을 소재로 여행지 소개 영상을 제작해 30일부터 푸본현대생명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합니다.

 

유튜브 영상에는 현지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할 수 있는 대만 유튜버를 초대하고 공모전에 선정된 사진 속 여행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대만 여행의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대만 여행에 대한 추억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고 앞으로 가게 될 여행을 기대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며 “계속해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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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승재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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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신세계인터내셔날 매출 호조

2025.08.22 10:35:1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올해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으로 분석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로에베 퍼퓸 등 인기 니치향수 브랜드, 아워글래스·로라메르시에·돌체앤가바나 뷰티 등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오리베 등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를 비롯해 젊은 층에게 인기를 끄는 럭셔리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니치향수 수요가 해마다 늘고 있습니다. 딥티크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견조한 성장을 이어가는 가운데 최근에는 2세대 니치향수 브랜드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초고가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엑스니힐로는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뛰었습니다. 대표 제품인 ‘블루 탈리스만 오 드 퍼퓸’은 202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40만원대(100ml 기준)에 달하는 고가임에도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향수 브랜드 메모 파리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매출 증가를 기록 중입니다. 명품 화장품도 불황 속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돌체앤가바나 뷰티는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157% 증가했습니다. 고가의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사람도 많아졌습니다. 이탈리아 살롱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는 올해 매출이 42% 신장했습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과거 경기 불황기마다 립스틱 판매가 늘던 ‘립스틱 효과’가 최근에는 향수, 화장품, 헤어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되고 있다"며 "현재 운영 중인 인기 브랜드뿐 아니라 국내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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