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요기요가 신입 및 경력직 자바(Java) 개발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요기요는 뛰어난 역량을 갖춘 개발자 인재 확보를 위해 코딩 언어를 확대해 기존 파이썬에서 자바까지 채용 범위를 넓히기로 했습니다. 이를 통해 자바 언어를 기반으로 한 신규 사업 등도 개발할 예정입니다.
금번 채용은 신입 및 경력 자바 서버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바 개발 경험과 요기요 서비스에 관심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7일까지로 지원서 접수 후 온라인 코딩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이후 테스트 결과에 따라 면접 전형을 진행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입니다.
면접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모집 과정 및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현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파이썬 위주의 개발 환경에서 벗어나 자바 개발자도 성장할 수 있는 개발 조직으로 나아가기 위해 채용을 확대해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합류할 우수 인재들은 앞으로 요기요에서 성장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