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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 걱정, 걱정인형 홈피서 해결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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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14, 2013, 15:11:21

메리츠화재, '걱정해결 톡톡 전문가 교실' 열어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 메리츠화재가 자녀들 때문에 고민이 많은 부모들의 해결사로 나섰다.

 

메리츠화재(대표이사 사장 송진규)는 강남 본사 15층 대강의장에서 건강도 재능이다라는 주제로 걱정해결 톡톡 전문가 교실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걱정인형 홈페이지 메리돌사이트(www.merrydoll.co.kr)가 지난 9월 화려하게 변신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새 생명 탄생을 앞둔 산모들과 자녀들을 바르게 키우고 싶은 예비 부모 고객들이 대상이다.

 

올해로 91주년을 맞은 메리츠화재는 걱정인형 사이트에 가입한 고객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원한다. 특히 유아~초등생 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와 관련된 실질적인 걱정을 해결해 주기 위해 서비스를 시작했다.

 

메리츠걱정인형 사이트에 가입한 고객들이 자녀문제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이중 200여명을 선정해 전문가의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가 끝나면 사이트를 통해 전문가 강의 스케치 영상과 칼럼도 게시한다.

 

앞서 지난 8일에는 모유수유 전문가인 산후조리원원장님의 메리츠 아이좋아 산모교실이 진행됐다. 산모교실은 태교의 중요성과 임산부 건장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며,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메리츠화재 관계자는 걱정인형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차원에서 행사를 마련했다자녀 문제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료와 강의들을 제공받을 수 있어 자녀교육에 도움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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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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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대한항공, 인천공항 제2터미널 ‘럭셔리 라운지’ 공개…18일 정식 개장

2025.08.14 17:35:24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대한항공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라운지를 대대적으로 재단장하고 오는 18일부터 정식 운영에 돌입합니다. 14일 대한항공이 공개한 '마일러 클럽'과 '프레스티지(동편) 라운지'는 고급 호텔 수준의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한항공은 골드·차콜·블랙·아이보리 톤을 기본으로 한 공간에 한옥 기둥 등 전통 요소를 접목했고, 메탈·원목·대리석을 활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구현했습니다. 특히 업계 최초로 ‘라이브 스테이션’을 도입해 그랜드 하얏트 인천 셰프가 직접 조리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메뉴는 분기별로 교체하며, 피자·크루아상·스테이크·김밥·떡국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이외에도 한식·양식·베이커리·샐러드바·누들바·주류바와 바리스타 커피 서비스, 바텐더 칵테일도 제공합니다. 라운지 내에는 웰니스 존, 테크 존, 미팅룸, 샤워실 등 복합 편의 시설도 마련했습니다. 대한항공은 먼저 리뉴얼을 마친 라운지를 오픈하는 동시에 인천국제공항 내 다른 라운지 개편을 후속으로 진행합니다. 대상은 일등석 라운지, 프레스티지 동편(좌측) 라운지, 프레스티지 서편 라운지이며 내년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일등석 고객들은 공사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마일러 클럽을 이용하게 됩니다. 라운지는 보통 항공기 탑승 전 프리미엄 고객들이 휴식할 수 있게 제공하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한항공은 라운지에서부터 새로운 여행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컨셉의 공간을 구성 할 계획입니다. 리뉴얼이 모두 마무리되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하는 대한항공 라운지는 총 6곳으로 확대되며, 총 면적은 5105㎡에서 1만2270㎡로 2.5배 가까이 넓어집니다. 라운지 총 좌석수는 898석에서 1566석으로 늘어납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롭게 탈바꿈한 라운지는 대한항공 허브 라운지의 중심이 될 것"이라며 "프리미엄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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