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시티랩스가 게임 신사업 데뷔작 ‘태고M’의 광고모델로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를 발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시티랩스는 지난 달 가이아모바일코리아와 정통 MMORPG ‘태고M’의 국내 독점 서비스를 위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태고M’은 지난해 중국 가이아모바일이 개발해 홍콩과 마카오, 대만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베트남 등 모든 진출 국가에서 5 위권 이내의 흥행 성적을 기록했다.
‘태고M’이 스토리·레이드·PVP 등 국내 게임 유저들이 각각의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들로 기획·연출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최적화 작업에 집중하고 이달 중 사전예약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조영중 시티랩스 대표이사는 “블록체인 게임 신사업 출사표를 던진 이후 본격적인 행보로 나서는 첫번째 게임 퍼블리싱 사례인 만큼 다양한 전략들을 준비해 갈 계획”이라며 “태고M은 이미 아시아 각국에서 선두권 흥행으로 검증된 글로벌 대작 IP 게임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