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양귀남 기자ㅣ시티랩스는 걸그룹 오마이걸과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게임 전속모델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시티랩스는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친숙함의 대명사로 자리한 오마이걸의 이미지가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게임 방향성과 부합해 마케팅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오마이걸은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 게임의 첫 번째 티저 촬영을 마치고 오마이걸 버전으로 재해석 된 테마송과 전용 안무를 활용한 뮤직비디오(M/V) 제작에 돌입한 상태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조영중 시티랩스 대표이사는 “아기상어 버블퐁 프렌즈가 오마이걸의 전속모델 계약 체결을 기점으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각인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전 마케팅을 펼쳐갈 계획”이라며 “정식 론칭 시점까지 차별적인 전략들을 준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