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대한항공[003490]은 오는 31일까지 자사 홈페이지 및 모바일로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하는 승객들에게 마일리지를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대한항공에 따르면, ‘캐시 앤 마일즈’는 스카이패스 제도 개편의 일환으로 지난해 1월부터 도입한 마일리지 복합결제 서비스입니다.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20% 이내의 금액을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으며, 판매 좌석수와 출발일 제한 없이 500마일부터 사용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페이백 이벤트 기간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해 1500마일 이상 공제 후 항공권 구매 및 탑승을 완료할 경우 200마일을 다시 돌려주며, 대한항공 카드 간편결제를 이용할 경우 400마일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은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코로나19 일상 회복 전환에 대비해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 제고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보너스 항공권과 좌석 승급을 비롯해 라운지, 초과 수하물 요금 지불 등 부가 서비스도 마일리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몰’을 통해 호텔 숙박, 로고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마트 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간편하게 구매 가능토록 했습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 및 사용처를 다양화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