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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사업자 전용 건강보험 ‘퍼스트 클래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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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y 11, 2022, 09:05:50

기업 CEO·임원·개인사업주 전용 상품
장기유지보너스·체증형 담보 등 적용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삼성화재[000810]는 사업자를 위한 건강보험 신상품 '간편보험 335·1 퍼스트 클래스(이하 퍼스트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20세부터 70세까지의 법인 CEO와 임원, 개인 사업주가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100세까지 보장합니다. 고객은 건강 상태에 따라 건강보험 또는 간편보험 형태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의 퍼스트 클래스는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 소견 ▲3년 이내 입원·수술 이력 ▲5년 이내 암 진단 혹은 입원·수술 이력이 없다면 가입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다른 유병자 상품의 경우 5년 이내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등 여러 중증질환 이력을 확인한다"며 "퍼스트 클래스는 다른 질환 이력에 관계없이 '암' 한 가지만 확인하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삼성화재는 퍼스트 클래스에 '장기유지보너스'를 도입해 환급률을 높였습니다. 납입된 총 보장보험료의 일정 비율을 환급금에 추가적으로 얹어주는 제도입니다.

장기유지보너스는 7년·10년 등 고객이 선택한 보험료 납입기간 이후에 발생합니다. 다만 고객이 보험료 납입기간을 전기납으로 선택한 경우 15년이 되는 시점에 혜택이 제공됩니다.

또한 퍼스트 클래스는 삼성화재 상품 최초로 '체증형 담보'를 적용했습니다. 체증형 담보는 암·뇌졸중·뇌출혈·급성심근경색 진단비 등에 적용되는 보장으로 가입 후 11년차부터 10년 동안 매년 가입금액의 20%씩 최대 3배까지 체증됩니다.

 

예를 들어 체증형 암 진단비 1000만원에 가입했다면 11년차에 암 진단 시 1200만원, 12년차에는 1400만원 등으로 보장금액이 20%씩 늘어나 20년 이후부터는 3000만원의 암 진단비를 보장하는 방식입니다.

퍼스트 클래스는 그 외에도 ▲홀인원 비용 ▲골프용품 손해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 손해보험 고유의 비용손해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사업에 몰두해 소홀하기 쉬운 사업자 본인을 위한 보장도 챙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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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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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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