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빙그레(대표 전창원)는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 모델로 배우 안보현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더:단백은 빙그레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가 출시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입니다. 빙그레는 안보현과 함께 ‘운동완성, 백이면 백 더:단백’이라는 주제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운동 후에 ‘더:단백’까지 마셔야 자기관리의 완성이라는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더:단백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인 ‘더:단백 챌린저스’도 지원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울러 동식물성 5:5 균형 단백질 10g과 칼슘 등을 함유한 ‘더:단백 밸런스 2종(오리지널·로우슈거)’도 출시했습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배우 안보현과 함께 운동 후에는 우유단백질, 완전단백질인 ‘더:단백’으로 채워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음료·파우더·바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