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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교정치료 보장 ‘굿앤굿어린이치아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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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ne 20, 2022, 13:06:36

성장기별 치과치료·예방 서비스
불소도포·실란트·교정치료 등 보장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현대해상[001450]은 성장기별 치과치료를 보장하고 예방 서비스를 탑재한 '굿앤굿어린이치아보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이 보험은 유아기부터 성인기까지 발생할 수 있는 치아 위험을 중점적으로 보장합니다.

 

현대해상에 따르면, 해당 보험은 유아기 때 충치를 예방하기 위해 시행되는 불소도포·치면열구전색술(실란트)치료와 청소년기 치과 치료비 중 가장 부담이 큰 '교정치료' 보장을 신설했습니다.

 

이어 성인기까지 보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임플란트 비용을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하고, 재식립 임플란트와 같은 재치료 보장도 탑재했습니다.

 

특히, ‘교정치료’ 담보는 기존 어금니 부정교합만 보상하는 부정교합진단뿐 아니라, 덧니 등 발치교정과 턱 교정 치료비도 추가로 보장합니다. 아울러 5년간 30만원 이내로 보험금을 받은 경우 이후 보험료의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굿앤굿어린이치아보험은 2세부터 14세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1종 건강증진형은 20·30·60·80세 만기, 2종 치료집중형은 15·20년 만기로 운영됩니다. 보험료는 5세 기준 1종은 약 4만원, 2종은 약 2만5000원입니다.

 

현대해상 윤경원 장기상품1파트장은 "어린이에게는 고액의 치과치료보다는 올바른 습관과 예방이 중요하므로 헬스케어서비스를 접목한 건강증진형 전용보험을 개발했다"며 "업계 최다 어린이보험 고객수를 가지고 있는 만큼 어린이의 건강관리와 습관 형성을 도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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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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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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