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inance 금융

KB금융,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 선보여

URL복사

Thursday, August 25, 2022, 09:08:26

자산관리 브랜드 'KB GOLD&WISE the FIRST' 론칭

 

인더뉴스 정석규 기자ㅣKB금융그룹[105560]은 그룹 차원의 역량을 모두 담은 고객 중심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브랜드인 'KB GOLD&WISE the FIRST'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KB GOLD&WISE the FIRST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KB금융의 프라이빗 뱅킹 브랜드인 KB GOLD&WISE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오직 하나뿐인 소중한 당신을 위해 가장 전문적인 솔루션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킨다는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KB금융은 브랜드 론칭에 맞춰 9월 6일 국내 최대 규모의 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 오픈식을 갖고, 20년 동안 쌓아온 프라이빗 뱅킹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수요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KB금융에 따르면 KB GOLD&WISE the FIRST는 KB국민은행·KB증권의 프라이빗 뱅커들과 ▲투자 ▲세무 ▲부동산 ▲법률 ▲신탁 등 각 분야의 최고전문가들이 원팀을 이뤄 고객을 관리하는 모델을 도입합니다. 이러한 고객 관리모델은 현재 스위스의 UBS·Credit Suisse 등 유수의 글로벌 선도 금융사들이 운영 중입니다.

 

KB GOLD&WISE the FIRST 고객은 KB금융 하우스 뷰에 기반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통해 본인의 현재 자산 현황을 진단받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트폴리오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과 같은 다양한 기초자산을 활용한 사모펀드, 상속·증여신탁과 같은 1대 1 개별계약에 기반한 신탁상품, 수익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한 ELS 변액보험 등 은행 특화 상품 이용이 가능합니다. 증권 기업금융과 연계한 Pre-IPO·벤처캐피탈 활용 구조화 상품 및 WRAP과 같은 투자일임형 상품 등 증권 특화 상품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KB형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를 통해 개인자산을 포함하여 법인·재단 등 본인의 모든 자산에 대해 부의 증식·이전·가업승계까지 고려한 신탁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업형 소호와 개인대출 등도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금융 관계자는 "KB GOLD&WISE the FIRST를 통해 새로운 종합자산관리 트렌드를 제시하고, 초개인화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자산 증식을 돕는 등 고객의 행복과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석규 기자 itnno1@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