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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브레댄코, ‘500원 기부, 500배의 마음’ 소문내기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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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September 07, 2022, 10:09:44

인스타그램서 '국산 우유 활성화 캠페인' 이벤트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베이커리 카페 브레댄코(bread&co., 대표 홍수현)와 함께 14일까지‘#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 캠페인 소문내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브레댄코가 국산 우유의 수급 안정을 위해 진행하는 공동 캠페인으로, 그 일환으로 브레댄코는 국산 우유가 가득 든 신제품 ‘하얀 구름빵’ 과 ‘우유생크림 라운드’를 출시했습니다. 양 기관은 오는 30일까지 해당 제품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계획입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소문내기 SNS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 게시글을 확인하고 개인 SNS 계정으로 리그램하면 응모가 완료됩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GS상품권(100명)을 증정합니다. 

 

브레댄코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500원의_기부, #500배의_마음’기부 캠페인을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레댄코 1만원 모바일상품권(10명)을 제공합니다. 

 

양 기관은 국산우유를 사용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신선한 원유 그대로의 맛과 건강함을 보장하는 국산우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국산우유 수급 안정 및 소비 촉진을 도모해 국내 낙농 업계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브레댄코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에 국산우유를 콜라보하여 자연스럽게 국산우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소비자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번 기부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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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호식 기자 hspar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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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LG전자,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맞춰 구매 혜택 확대

삼성·LG전자,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맞춰 구매 혜택 확대

2025.07.07 09:42: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와 LG전자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에 발맞춰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을 구매하면 인당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하는 것이 주 내용으로, 전력 소모가 적은 가전제품의 보급 확대를 위한 정부 지원 정책입니다. 환급 대상 제품은 TV, 에어컨, 제습기,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입니다. 7월 4일 이후 대상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에너지효율등급 라벨 ▲제조번호(시리얼번호) 명판 ▲거래내역서 ▲구매영수증 등을 준비해 한국 에너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면 환급받습니다.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스토어 매장과 삼성닷컴에서 으뜸효율 해당 제품 구매부터 에너지효율 라벨, 제품 명판 촬영 방법, 구매인증서류 발급 후 실제 환급 신청까지 자세한 안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삼성전자는 11개 품목 450여 개의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으뜸가전사업의 취지를 살리기 위해,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부의 10% 환급금 외에 삼성전자만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에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10%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해당 제품 중 특별행사모델은 출고가의 최대 10%를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해 줍니다. 또 2개 이상의 AI 가전을 구매 시 품목당 최대 5만원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는 ‘AI 패키지’에도 으뜸효율 가전 혜택을 추가했습니다. LG전자도 고객이 환급 대상 제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당 제품에 ‘으뜸효율 환급’ 표시를 부착, 전국 LG전자 베스트샵과 온라인 브랜드샵 등에서 판매합니다. LG전자는 환급사업에 발맞춰 ‘으뜸효율 가전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LG전자 멤버십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스타일러·에어로퍼니처·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합니다. 온라인 브랜드샵에서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LG전자는 ‘E-순환거버넌스’와 협력해 전국 베스트샵에서 TV·냉장고·세탁기·스타일러·식기세척기 등 약 170개 ‘E-순환우수제품’ 인증 모델을 구독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당 최대 5만 포인트(네이버페이 또는 카카오페이)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이달 31일까지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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