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롯데카드(대표이사 조좌진)는 오는 6일 오전 1시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홈페이지와 디지로카앱, 고객센터 서비스를 일시중단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날 롯데카드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시간 동안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디지로카앱이 제공하는 카드·금융 서비스, 혜택, 라이프 서비스, 띵샵, 기프티샷 등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고객센터 연결 시 ARS 서비스 이용은 불가하고 카드 분실 등록·해제, 승인 확인·취소, CVC 오류 해제 상담만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카드 결제는 대부분 지원합니다. 실물카드(신용·체크·기프트카드)와 삼성페이, 페이코(PAYCO) 등 주요 페이 서비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결제는 중단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는 엘페이(L.PAY) 결제, 일반결제, 페이코 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 기간에는 앱카드와 페이서비스 내 신규 카드 등록은 불가합니다. 온·오프라인 앱카드 결제와 오프라인 핸드페이, TV페이 결제도 불가능합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신속하게 작업을 마무리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들에게 맞춤형 혜택과 콘텐츠를 더 빠르게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