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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굴부터 암까지 나를 위해!’..현대라이프 ZERO 7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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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17, 2016, 11:05:37

가장 소중한 '나(mr)'의 건강과 안정 집중 보장..다이렉트 웹사이트 동시에 오픈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가장 소중한 나부터 지키자.”


현대라이프는 대표 상품인 '현대라이프 ZERO'를 고객의 관점에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기존 보험이 가족을 위한 희생이나 먼 미래의 불확실한 위험을 강조한 통합 종신보험이었다"며 "이번 상품은 현재 발생가능한 위험으로부터 가장 소중한 '나'를 지키자는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출시 배경에 대해 현대라이프는 "최근 1인 가구, For-me 족 등이 증가하고 있어 보험의 역할 변화에 대한 필요성을 반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라이프는 암보험을 비롯해 성인병보험, 상해보험, 얼굴건강보험 등 총 7종류의 상품을 내놨다. 불필요한 보장 대신 '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질병과 사고 위험에 포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치과 치료를 포함한 시각·청각·후각 등 얼굴질환을 보장하는 상품과 여성전용 상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특정 질병이나 사고 발생 때 진단자금과 함께 치료 과정에 필요한 비용을 보장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 보장기간 중 보험료가 오르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현대라이프 ZERO는 PC와 모바일 다이렉트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이 자신의 생활습관, 일상환경, 체질적 고민 등을 기재하면 고민결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등 고객 맞춤형 상품을 설계한다.

또 순수보장형과 환급형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해 고객이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ZERO 웹사이트는 고객이 자신의 상황에 맞춰 필요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으로 만들었다"며 "기존 다이렉트는 보험료 설계를 강조했다면 이번은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가입을 독촉하는 것과 크게 차별화되는 부분이다"고 말했다.


설계사를 통해 가입할 경우 태블릿 기기를 이용해 간단히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은 디지털 안내장을 카카오톡이나 SMS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또 현대라이프 보험료를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이나 포인트 차감 없이 월 보험료를 10% 할인해준다. 예컨대, 40세 직장인 남성이 상해보험과 성인병보험에 가입하면 월 보험료 5만원에서 10% 할인받아 4만 5000원에 가입할 수 있게 된다. 전체 납입보험료는 총 66만원 가량 절감할 수 있다.


보험료 10% 할인은 초회 보험료 납입부터 24회(2년)까지 적용되며, 이 후 만기시까지는 5% 할인이 제공된다. 또 현대라이프는 오는 6월까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사이트에 추천설계를 저장하거나 가입하면 나를 위한 아이템 'ZERP Kit'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고민 진단 결과를 공유하거나 상품을 추천하면 초회 보험료 결제 때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ZERO는 고객의 보험 혜택에 기반해 상품 포트폴리오를 '나', '가족', '노후'로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가치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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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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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초고속 인터넷 누적 가입자 1000만 돌파…국내 최초 성과

KT, 초고속 인터넷 누적 가입자 1000만 돌파…국내 최초 성과

2025.06.10 11:06:2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는 국내 최초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누적 가입자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는 1994년 대한민국 최초의 상용 인터넷 서비스 '코넷(KORNET)'을 시작으로 약 30년 만의 성과입니다. 2024년 인터넷 이용실태 조사 자료에 따르면 국내 전체 2227만 가구 중 2226만 가구가 유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며 가구 인터넷 접속률은 99.97%에 달합니다. 특히, 70대 이상 고령층에서도 최근 5년간 이용률이 1.7배 상승하는 등 전 연령대에서 인터넷 이용이 일상화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KT는 1000만 가입자 달성을 기념해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을 통해 고객 감사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10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합니다. 먼저,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구형 기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KT 초고속 인터넷을 3년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와이파이 공유기가 없거나 구형 기기를 사용하는 경우 '베이직(500Mbps)'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기가 와이파이 홈 공유기'를, '에센스(1Gbps)' 이상 가입자에게는 '와이파이 7D 공유기'를 3년 약정 시 무료 제공합니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됩니다. 또한, 지니TV 3년 이상 이용 고객 중 구형 셋톱박스를 사용하고 '지니TV 슬림' 이상 요금제 가입자에게는 안드로이드 기반 최신 셋톱박스인 '지니TV 셋톱박스 A'를 무상 교체해 줍니다. 업그레이드 대상 여부 확인 및 신청은 KT닷컴 '인터넷도 역시 KT 페스티벌'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KT 매장,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인터넷 에센스(1Gbps) 이상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국내 최초 와이파이 7 표준 공유기 'KT 와이파이 7D'와 홈 보안 기기 'KT 홈캠 안심' 서비스 이용료가 무료이며 베이직(500Mbps)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기가 와이파이 홈 공유기'가 기간 중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지니TV 에센스 이상 동시 가입 시에는 프리미엄 사운드바 셋톱박스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아울러,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KT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는 전국 이색 지역을 배경으로 한 온라인 보드게임 '천만의 마불' 참여 고객은 호텔 숙박권, 아이패드, 에어팟, 네이버페이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게임 참여는 7월10일까지 가능하며 KT 매장 방문 또는 카카오톡 공유 시 추가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현석 KT Customer부문 부사장은 "KT의 1000만 초고속 인터넷 가입자 달성은 단일 통신사를 넘어 대한민국 초고속 인터넷 산업 발전사에 있어 뜻깊은 이정표"라며 "초고속 인프라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KT가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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