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세븐일레븐, 샴페인 마케팅 성과…3일만 매출 400배 ↑

URL복사

Tuesday, December 06, 2022, 10:12:26

금~일요일 전체 초도 물량 절반 이상 팔려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세븐일레븐은 샴페인 마케팅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성과를 내고 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지난 1일 세븐일레븐은 1년 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샴페인을 포함한 ‘와인성지 기획전’을 선보였습니다. 12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행사카드로 샴페인 결제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세븐앱)을 통해 실시간 재고 찾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샴페인 행사가 진행된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샴페인 매출이 전주 동요일 대비 400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지난해보다 샴페인 물량을 3배 이상 늘려 준비했음에도 행사 3일 만에 초도 물량 절반 이상이 팔려나갔다는 설명입니다.

 

특히 ‘도츠브룻 클래식’은 주말 동안 완판, 지난해에 이어 항공편으로 추가물량을 긴급 공수하고 있습니다. 마를린먼로 샴페인으로 알려진 ‘파이퍼하이직’과 세븐일레븐 한정판 샴페인 ‘뽀므리 하트 에디션’도 준비한 물량의 70% 이상이 판매됐습니다.

 

특히 뽀므리 하트 에디션은 세븐일레븐 와인담당 MD가 프랑스 샴페인 산지에 직접 방문해 선정한 상품으로 모나코의 왕비 ‘그레이스 켈리’의 결혼식 축하주로 유명합니다. 이외에도 F1 우승 기념 삼페인으로 국내에 잘 알려진 ‘멈 올라프’, ‘멈 로제’ 등 샴페인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했습니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담당 MD는 "지난해 샴페인 대란으로 미처 구입하지 못해 아쉬워하셨던 많은 분들이 올해는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샴페인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