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bhc그룹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는 카카오톡 모바일 교환권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슈퍼두퍼 모바일 교환권은 총 22종으로 선보입니다.
슈퍼두퍼의 시그니처 버거인 ‘트러플 버거’와 베스트 버거 메뉴인 ‘슈퍼 더블 버거’, ‘베이컨 에그 온 버거’를 비롯한 슈퍼두퍼 버거 7종, ‘스위트 포테이토’와 ‘애플 코울슬로’ 등 사이드 4종, 쉐이크 5종을 포함한 음료, 시즌 한정 메뉴인 ’갈릭 버거 세트‘ 등의 메뉴권이 출시됩니다.
금액권 3종(1만원·3만원·5만원권)도 함께 출시했습니다. 구매 방법은 간단합니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 탭 내 외식·프랜차이즈 카테고리에서 슈퍼두퍼 모바일 교환권 중에 선택해서 구매하면 됩니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연말연시는 물론 기념일과 생일 등에 모바일 교환권이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다"며 "슈퍼두퍼 역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슈퍼두퍼로 행복을 나눴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bhc그룹의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수제버거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글로벌 1호점인 강남점을 오픈하면서 국내에 처음 선보였습니다. 공식 론칭 후 2주간 약 2만개의 버거를 판매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