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처음처럼 새로’ 640㎖ 페트(PET)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습니다.
홈술을 비롯해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이 주 타깃입니다. 디자인은 기존 처음처럼 새로 360㎖ 유리병 제품과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이달 중순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처음처럼 새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640㎖ PET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처음처럼 새로는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이후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넘어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