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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 250만원 혜택…KG모빌리티·쉐보레, 4월 구매 프로모션 ‘활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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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03, 2023, 14:04:12

KG모빌리티, 사명 변경 기념 구매 프로모션 마련
쉐보레, 할부 이벤트 진행..일시불 구매시 취등록세 지원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국내 주요 완성차업체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맞이에 주력합니다.

 

3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KG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와 쉐보레는 4월 자사 제품 구매 시 할인, 할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KG모빌리티는 사명 변경 및 중형 SUV 토레스의 스페셜 모델인 '토레스 TX'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한달 간 진행합니다.

 

우선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경우 생산 월에 따라 데크탑 및 롤바를 무상으로 장착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렉스턴 브랜드의 프로모션 해당 모델을 일시불로 구입할 시 130만원 상당의 퍼펙트 케어 프로그램, 100만원 할인 등 총 2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열티프로그램까지 더할 시 혜택 규모는 최대 250만원으로 증가합니다.

 

이와 함께, 경제적 여건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마이 스타일 제로 할부 프로그램’도 지난 달에 이어 운영합니다. 60개월의 무이자(선수율 50%)할부를 비롯해 1.9%(선수율 40%), 2.9%(선수율 30%), 3.9%(선수율 20%), 4.9%(선수율 0%) 등 선수율에 따라 최대 60개월의 무이자~4.9% 할부를 이용 가능합니다.

 

프로모션에 해당하지 않는 모델을 대상으로도 고객 부담 최소화를 위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토레스 및 코란도, 티볼리, 티볼리 에어는 선수율(0~50%)과 지난 달보다 금리(1%)를 인하한 3.9%(60개월)~6.9%(72개월)의 스마트 할부를 운영합니다. 렉스턴 및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일시불 구매 시 5년 간의 퍼펙트 케어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항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시 선수금 없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스마트 맞춤할부, 저금리(3.9%~6.9%) 스마트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 밖에도, ‘토레스 TX’ 출시를 기념해 토레스를 구입하는 고객 중 출고 후 30일 이내 품질 문제로 인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신차로 교환해 주는 ‘토레스 품질 보증 신차 교환제’와 계약 후 100일이 경과해 출고가 지연될 경우 1개월마다 차량 가격의 1%를 할인해 주는 ‘토레스 출고일 보장제’도 시행합니다. 4월 계약 후 출고하는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하이드아웃 패션 기프트도 증정합니다.

 

 

쉐보레는 인기 상품인 트레일블레이저 등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현금 지원 및 할부 혜택 등을 지원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200만 원의 현금을, 일시불로 구매 시에는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합니다. 신입생, 신규 입사자, 신혼부부 등에게는 50만원을 제공합니다.

 

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는 1.9% 이율의 최대 36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 또는 취등록세 250만원(일시불 구매 해당)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트래버스 구매 고객의 경우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최대 400만원의 현금 또는 취등록세 300만원 지원(일시불)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호 구매 고객은 3.9% 이율의 최대 60개월 특별 할부 프로그램 또는 취등록세 50%(일시불 구매 시)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Love Once Again' 프로그램을 통해 쉐보레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새 차를 구매 시 3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합니다.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을 추가 지원할 계획입니다.

 

서영득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봄철을 맞아 쉐보레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폭넓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저리 할부, 취등록세 지원, 사업자 및 다자녀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한 만큼, 쉐보레와 함께 풍성한 4월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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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승표 기자 sof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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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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