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안전운전하고 자녀 있다면 할인”…삼성화재 차보험 특약 개편

URL복사

Saturday, April 08, 2023, 16:04:02

티맵안전운전 조건도달 7~10% 누구나 할인
만 6세 이하 자녀 운전자한정 상관없이 할인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화재가 자동차보험 특약을 개편합니다. 8일 삼성화재에 따르면 '티맵 착한운전 할인특약' 적용대상과 할인율이 확대됩니다.


이달 26일 계약부터 1인 또는 부부한정 가입자는 기존 8%에서 10%로 할인율이 높아지고 그외 운전자한정 가입자는 7% 할인을 받습니다.


1인 또는 부부한정자만 할인 가능하던 것을 업계 최초로 운전자한정 상관없이 안전운전 점수에 도달하면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연간 운행거리에 따라 보험료를 돌려받는 마일리지 할인특약과 중복 가입 가능합니다.


만 6세 이하 자녀가 있거나 출산 예정인 고객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자녀사랑 할인특약' 대상도 확대합니다.


오는 5월1일 계약부터 운전자한정 무관, 태아 또는 만 6세 이하 자녀가 있다면 보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사랑 할인특약은 자녀 나이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됩니다.


이전엔 1인 또는 부부한정자만 적용돼 가족한정 가입 고객은 할인받지 못했습니다.


삼성화재 자동차상품파트 관계자는 "안전운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보험료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사고 예방을 적극 유도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