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르노코리아자동차는 오는 7일까지 서울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모델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행사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량을 AR 필터로 색다르게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NFT로 만드는 'create your SM6' 캠페인과, 음악 큐레이션 유튜브 채널인 '에센셜'과 협업으로 운영되는 청음존도 경험 가능합니다.
야외에서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는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체험 기회가 주어집니다. 시승 이후에는 F&B 교환권과 1만원권 주유 상품권이 추가 제공됩니다.
이와 함께, 스탬프 투어 형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총 7개의 스티커를 획득한 고객은 팝업스토어 내 랜덤 박스 자판기에서 약 1000개의 경품 응모에 이용할 수 있는 R코인을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장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SM6 TCe 300 인스파이어, QM6 퀘스트 등 르노코리아차의 최신 차량 전시와 함께, 관심 고객을 위한 차량 상담도 진행됩니다.
르노코리아차 관계자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가족, 지인 등과 함께 르노코리아자동차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며 "프로그램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르노코리아차 공식 홈페이지 내 '팝업 인 서울'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