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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교보실속간편가입종신보험플러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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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6, 2023, 09:06:36

5년 미만 3.5% 등 금리확정형…환급률 높여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교보생명이 고혈압·당뇨 등 경증질환자와 고령자를 위한 '교보실속간편가입종신보험플러스(무배당)'를 출시했습니다.


6일 교보생명에 따르면 이 상품은 3가지 질문에 답하면 최소한의 심사로 가입가능한 간편심사보험입니다. 경증질환이나 과거 병력이 있어도 3가지 고지항목에 해당하지 않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내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 소견 ▲최근 2년내 질병·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최근 5년내 암·간경화·파킨슨병·루게릭병·투석중인 만성신장질환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등 입니다.


시장상황 관계없이 비교적 높은 예정이율이 적용되는 금리확정형 종신보험입니다. 5년 미만 3.5%, 15년 미만 2.5%, 15년 이상 2.15% 입니다.


금리상승세가 한풀 꺾인 가운데 가입후 5년간 예정이율을 3% 중반대로 적용해 환급률을 높였다고 교보생명은 설명합니다.


가입 초기 질병사망 보장을 완화하고 매년 보장이 체증되는 구조로 보험료를 낮췄습니다. 질병사망보험금은 가입시 주계약 가입금액의 50% 수준이지만 5년간 해마다 10%씩 늘어 5년 후에는 가입금액과 동일해집니다.


체증형사망보장특약(간편가입형)을 활용하면 낮은 보험료로 더 든든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특약 가입시 사망보험금은 특약 가입금액의 20% 정도지만 이후 8년간 매년 10%씩 체증됩니다.


신동진 교보생명 상품개발1팀장은 "나이와 병력 때문에 보험 가입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보험료 부담을 낮춘 유병자 종신보험을 개발했다"며 "보험사각지대에 있던 고객들이 든든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상품은 30세부터 최대 78세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주계약·체증형사망보장특약 합산 1억원 이상으로 가입하면 평상시 건강관리와 질병 치료·회복을 지원하는 '교보헬스케어서비스II Plus'가 제공됩니다.

 

주계약·특약 합산 2억원 이상이면 건강증진, 차량에스코트 등 종합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교보프리미어헬스케어서비스Ⅱ플러스'를 받을 수 있다고 교보생명은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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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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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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