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미래에셋생명은 지난 19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미래를 함께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고객동맹자문단 간담회'를 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미래에셋생명 고객동맹자문단은 미래에셋생명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9년 발족한 자문기구로 850명의 자문단원이 활동 중입니다.
간담회에선 '더(The) 편리한 미래에셋생명' 그리고 'The 안전한 미래에셋생명'이라는 주제 아래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 이용시 불편함과 고령층 고객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개선방안이 논의됐습니다.
우지희 미래에셋생명 계약운영본부장은 "미래에셋생명 디지털서비스 중심에는 언제나 고객이 있다"며 "고객동맹자문단 간담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검토해 고객 친화 서비스나 제도 마련에 반영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