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환절기를 맞은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건강을 위해 ‘웰빙라이프 참 백수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측은 신제품이 중년 여성의 편안한 갱년기를 위해 꼼꼼하게 검수한 진품 백수오 성분을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식약처의 검사명령제와 철저한 자체 감시 시스템을 통해 인증된 백수오만을 엄선했고 생산실명제 도입, 농협 공동관리를 통한 수확 등 투명한 생산과정을 거쳤다고.
갱년기 여성을 위한 참 백수오는 백수오·한속단·당귀 등 3가지 성분을 더해서 완성된 복합추출물 에스트로지를 함유했다. 부작용 없이 안면홍조·신경과민·수면장애·손발 저림 등 10가지 갱년기 증상을 개선시킨다.
또 대사 작용을 높여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오틴과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비타민 E·구리를 함유해 무기력해지기 쉬운 갱년기 여성에게 활력을 준다. 이 외에 유기농 15종 곡물효소 콤플렉스를 담아 영양소가 제대로 흡수돼 여러 증상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데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중년 여성들의 갱년기 증상으로 인한 심신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참 백수오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갱년기 여성들이 증상을 개선하고 건강한 중년 시기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웰빙라이프 참 백수오는 하루에 한번 섭취하는 방식의 2개월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6만원이다.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와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