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이석준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최근 "초일류 역량 내재화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중심의 슈퍼플랫폼 역량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15일 NH농협금융에 따르면 이 회장은 전날 서대문 본사에서 열린 'NH올원뱅크' 1000만고객 돌파기념 미래 비전 선포식에 참석해 NH올원뱅크 하나로 다 되는 슈퍼플랫폼 비전을 강조했습니다.
NH올원뱅크는 간편뱅크 기반의 모바일 플랫폼으로 2016년 8월 출시후 7년만에 가입고객 1000만을 넘어섰습니다. 간편한 금융서비스뿐 아니라 농협금융·경제 계열사와 연계한 특화제휴서비스, 부동산, 자동차 등 차별화된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농협금융은 미래 비전 선포식에서 그간 NH올원뱅크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금융·생활·인증 서비스를 통합해 'NH올원뱅크 하나로 다 되는 슈퍼플랫폼 미래 비전'을 내놓았습니다.
세부적으로 ▲고객에 금융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고객 일상속 생활혜택으로 가득찬 새로운 경험 제공 ▲고객요구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 변화 체계 구축 등 슈퍼플랫폼의 미래상을 담았습니다.
이 회장은 "NH올원뱅크 1000만고객 달성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 노고에 감사말씀 전한다"며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의 아이콘이 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