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Tech 테크

[주간게임노트] 크리스마스 연휴에 하기 좋은 게임은?

URL복사

Sunday, December 24, 2023, 09:12:50

PC게임·모바일게임에서 색다른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러브 딜리버리2’ 출시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사들이 게임별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는 등 연휴를 대비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증정부터, 경품 응모권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더 파이널스'는 성탄절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모자, 가젯 스킨, 무기 스킨 등으로 구성된 번들을 선보입니다.

 

인터넷 방송 플랫폼 트위치에서 '더 파이널스' 방송 시청 시간에 따라 크리스마스 트리 스티커, '무기 장식', '가젯 스킨'도 선물합니다.

0

PC방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31일까지 주말 정오부터 저녁 8시까지 제로백 PC방 방배점, 낙성대역점 등 여섯 곳에서 PC방 체험존을 운영합니다. 더 파이널스 플레이 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마일리지 쿠폰'과 '응모권'을 지급합니다. 응모권은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9', '에어팟 프로2세대' 등을 제공합니다.

 

'메이플스토리'는 오는 26일까지 '눈 오리 메이커 무기 이펙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EA 코리아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게임 'EA 스포츠 FC 온라인' 31일까지 '행운의 감사카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1월 7일까지 접속 시 크리스마스 장식 패턴이 들어간 특별 유니폼과 축구공을 지급합니다.

 

넥슨은 이밖에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마비노기 영웅전 ▲테일즈위버 ▲크레이지 아케이드 ▲아스가르드 등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바일 게임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히트2는 연말을 맞아 25일까지 필드 사냥 시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50% 상승하는 '엘타라의 기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 스킨 6종을 획득할 수 있는 '웅타클로스의 크리스마스 룩 선물 상자'를 선물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헬로우 스노우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게임 접속, 랭킹전 승리 등을 통해 얻은 '눈사람 조각'으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넷마블, 자사 게임 11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준비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31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겨울 축제 양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다시 돌아온 인기 캐릭터 사황 '린'의 픽업 이벤트도 같은 기간동안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는 오는 3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구스트앙의 비밀서재 - 눈토끼 구하기 대작전'를 완료하고 획득한 '선물 상자'를 모아 이벤트 교환소에서 포 비더 블랑, 신규 겨울 의상, 비밀 서재 티켓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석만 해도 일반 소환티켓, 부유석 등 보상을 증정합니다.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는 골드와 영혼석, 아이템 드롭 확률이 100% 증가하는 'X-Mas 특별 핫타임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합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 접속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또한 UR등급 신규 탑승 펫 크리스마스 카트 등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깜짝 쿠폰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합니다.

 

넷마블은 이밖에도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 ▲액션 RPG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 ▲SLG(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3' ▲야구게임 '마구마구2023 모바일' 등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크리스마스 맞이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출시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러브 딜리버리2'(개발사 온파이어게임즈)를 정식 출시했습니다.

 

'러브 딜리버리 2'는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히로인과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는 비주얼 노벨 형식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전작 '러브 딜리버리'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러브 딜리버리2'에는 장예나 성우, 신나리 성우 등의 성우진이 참여했습니다. 다양한 인터랙션을 통해 히로인과 교감하는 기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10여 종의 미니 게임 등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이 추가됐습니다.

 

 

'러브 딜리버리2'는 '러브 딜리버리'의 공식 후속 타이틀입니다. 개발 단계부터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실제로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후원 금액은 2억2008만원으로 11,428%를 달성했습니다. 이는 텀블벅 역대 비디오 게임 분야 TOP3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스토브는 '러브 딜리버리2'의 정식 출시에 맞춰 내년 1월 11일까지 '얼리버드 구매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러브 딜리버리2'를 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마우스패드를 증정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