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161390]는 오는 3월 1일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플러스'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안심플러스 서비스는 타이어 파손 시 1개의 무상 교체 혜택을 제공하던 기존의 '안심 서비스'를 확대해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 구매 고객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습니다.
벤투스 프리미엄 스포츠 제품군인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S1 에보3', '벤투스 S1 에보3 SUV' 제품 4개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파손된 타이어를 최대 2개까지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티스테이션,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에서 구매 시 제공되며,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 6천km 이내 발생한 타이어 파손 건에 적용 가능합니다. 1회 당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최대 2회까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되나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 편마모·단차마모 등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아울러, '벤투스 S1 에보 Z'와 '벤투스 S1 에보 Z AS' 4개 구매 시, '30일 해피 보증' 프로그램 혜택도 중복 적용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구매일로부터 30일 내에 성능이나 품질 불만족 시, 장·탈착비를 제외한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서비스 가입 및 보상 조건,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와 티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