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이번 겨울, 따뜻하고 건강한 ‘꿀먹은 음료’ 어떠세요?”

URL복사

Thursday, October 20, 2016, 17:10:11

웅진식품, 꿀음료 브랜드 론칭..꿀먹은 헛개·꿀먹은 초록매실 출시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웅진식품이 겨울을 맞아 꿀이 들어간 음료 신제품을 출시한다.

 

20일 웅진식품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꿀음료 브랜드 꿀먹은을 론칭하고, ‘꿀먹은 헛개꿀먹은 초록매실’ 2종을 선보였다.

 

꿀먹은꿀을 먹어 더 건강한 겨울 음료를 콘셉트로 국산 벌꿀에 인기 있는 건강 소재를 더한 음료 브랜드다. 웅진식품의 꿀음료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인 꿀홍삼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출시됐다.

 

꿀먹은 헛개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액과 100% 국산 벌꿀이 어우러졌다. 알코올을 분해하고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알려진 벌꿀에 체내의 독소를 풀어주고 간 기능을 활성화하는 헛개의 조합으로, 연말연시를 앞두고 과음과 숙취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즐기기에 좋다.

 

꿀먹은 초록매실은 매실 음료 1위 브랜드 초록매실100% 국산 벌꿀을 함께 담았다. 소화 불량과 복통을 가라앉히는 해독효과가 있는 매실과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벌꿀이 함유돼 있어 쌀쌀한 기온에 소화 불량, 더부룩함을 호소하는 여성들이 편안하게 마시기 좋다.

 

두 제품의 패키지는 최근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을 반영해 심플하게 디자인됐다. 직선을 살려 고전적인 느낌을 주는 유리병에 헛개와 매실 등 원물 삽화를 그려 넣은 라벨을 적용했다꿀먹은 헛개와 꿀먹은 초록매실은 180유리병 제품으로 출시 됐으며, 전국의 소매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300원이다.

 

김영건 웅진식품 마케팅 부문장 상무는 곧 찾아올 코 끝 시린 겨울에 대비해 꿀먹은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믿고 마실 수 있는 정통 꿀음료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