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김민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습니다. 광고 캠페인은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습니다.
‘청하 스파클링’의 두 번째 라인업인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이 나는 탄산주로 먼저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 보다 단맛을 줄였습니다.
특히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흩날리는 꽃잎을 표현한 제품 라벨 디자인과 분홍빛 제품 패키지 등을 통해 주 소비층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스타그램 등 SNS를 중심으로 호응을 얻었습니다. 지난해 12월 출시 후 100여일 만에 230만병이 판매됐습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 선정했다"며 "먼저 선보이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는 모델과 함께 감성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청하 스파클링의 새로운 모델이 된 배우 김민하는 Apple TV+ ‘파친코’에서 젊은 시절의 선자역을 맡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제20회 아시안아메리칸어워즈 TV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