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2024시즌 시작을 맞아 대회 전 유현주 프로만의 루틴이 담긴 ’24여름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유현주 프로가 대회 출전하기 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법과 루틴이 담긴 메인 필름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상의 골프 컨디션, 최고가 되기 위해 최상의 골프웨어를 더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시즌부터 ‘투 비 더 베스트 퍼포먼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4일 만에 조회수 30만회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24여름 컬렉션은 아노락 점퍼, 플리츠 큐롯, 반팔 티셔츠 등으로 여름철 기능성과 스타일을 강조했습니다.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 SNS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오는 20일까지 영상 감상 후 소감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제품을 증정합니다. 영상 속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상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최상의 골프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고가 될 수 있는 루틴을 담은 24여름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24여름 컬렉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