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신세계 강남점, 국내 최대 규모 남성 명품관 새단장

URL복사

Monday, June 03, 2024, 11:06:06

하반기 루이비통 멘즈, 디올 옴므 오픈 예정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신관 6층 명품관을 새단장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본관에 위치한 1100여평의 기존 남성 명품관에 1000여평의 신관까지 추가 확장해 약 2100평(6942㎡)의 국내 최대 규모 남성 명품관으로 선보입니다.

 

이번 명품관 리뉴얼은 2011년 오픈한 본관의 인테리어 콘셉트와 조화를 위해 전반적으로 우드톤 인테리어를 적용했습니다. 주 동선 3.5~5m로 넓게 조성했습니다. 신세계는 2011년 국내 최초로 백화점 한 층 전체를 독립된 남성 명품관으로 꾸몄습니다.

 

기존 남성 명품관을 구성했던 브랜드들에 더해 ‘셀린느’, ‘로에베’, ‘우영미’ 등 최근 젊은 남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대거 입점했습니다. 특히 ‘CDGCDGCDG’는 꼼데가르송 4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백화점에 정식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구찌, 펜디, 톰브라운, 제냐, 토즈 등 브랜드도 신관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와 더불어 리모와, 투미 등 프리미엄 여행구 브랜드와 부테로·버윅·로크 등 슈즈 브랜드, 안경 편집숍 ‘콜렉트’ 등도 자리했습니다. 올 하반기에는 루이비통 멘즈와 디올 옴므의 새로운 매장도 문을 열 예정입니다.

 

VIP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강남점의 특징에 맞춰 제냐 매장에 AI 기반 쇼핑 솔루션 ‘제냐 X’를 도입했습니다. 제냐 제품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고객의 선호도를 분석해 맞춤형 스타일 등을 3D 이미지로 보여줍니다. 디올 옴므는 국내 최초로 남성 매장에 VIP 고객을 위한 별도 공간을 조성합니다. 

 

이상헌 신세계백화점 해외패션 담당 상무는 "2011년 남성 명품 전문관의 문을 연 이후 강남점 남성 명품관이 국내 최대 규모로 재탄생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브랜드별로 총출동’…SPC그룹, 추석 맞아 선물세트 출시

2025.10.04 12: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SPC그룹(파리바게뜨·SPC삼립·배스킨라빈스·던킨)이 추석 명절을 맞아 다양한 베이커리 및 디저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품격 있고 차별화된 제품을 1만~3만원대 가격으로 마련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는 설명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선물세트를 제안합니다. 대표 제품인 ‘명가명품 고단백 서리태 카스테라’는 11g의 단백질을 함유한 파리바게뜨의 건강빵 브랜드 제품으로, 목초란과 쌀 누룩 등 엄선된 원료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제주 우도 땅콩빵’은 고소한 제주도 우도 땅콩 크림이 특징입니다. 가을 정취가 묻어나는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습니다. 땅콩·캐슈넛·호두·아몬드 4가지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크랜베리 조합의 ‘믹스 넛츠 파이’,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와 결실을 상징하는 밤이 들어간 만주로 구성된 ‘행복세트’ 등입니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세트 ‘재미스 쁘띠모먼츠 쿠키컬렉션’을 비롯해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만복빵’ 등 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재출시했습니다. 제품은 편의점·마트와 네이버 공식 몰에서 판매됩니다. 지난 설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베이커리 선물 세트’ 3종, ‘아몬드 쇼콜라 약과’, ‘스윗하트 카스텔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 등도 재출시해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라인업을 완성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삼립 네이버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추석 한정 ‘아이스 경단’ 2종과 선물세트를 내놓았습니다. 흑임자·인절미 맛 아이스크림을 떡으로 감싸고 고물을 입혀 식감과 풍미를 더했습니다. 직영점에서는 ‘수정과·식혜 K-Drink’, ‘인절미 모찌’, ‘청사초롱 케이크’ 등 협업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던킨은 버터크림과 호두, 카라멜 크림을 넣은 ‘던킨 디어 샌드’를 출시했습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피넛&누텔라 샌드’를 한정 판매하며, 각각 5개씩 총 10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마련했습니다. SPC그룹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브랜드별로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전국 매장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어 소중한 이와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