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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580만개 상품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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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ugust 28, 2024, 09:08:36

1만원 미만 선물세트 등 가성비 상품 주력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11번가는 판매자 4400여곳이 참여해 총 580만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을 다음달 11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실용성을 높인 가성비 선물을 중심으로 지역 생산자들과 사전기획한 신선식품, 익일배송 선물세트 등을 마련했습니다.

 

먼저 ’버츠비 보습충전 세트(모이스처 립밤 2개)’, ‘애경 선물세트 아트라이프 A호(케라시스 샴푸, 2080 치약, 클렌징 바 구성)’, ‘광천김 20-2호 선물세트(재래 전장김 3봉+재래도시락김 8봉)’ 등 1만원 미만의 가성비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최근 가격이 오른 과일은 전국 유명산지와 협력해 사전기획했습니다. 경북 거창군 농협과 ‘거창 햇사과 3kg’를 2만9000원대에 판매하며, 충남 부여농협 ‘굿뜨래 머스크멜론 2수’(4kg 내외)를 2만2000원대에 팝니다. 호주 카라카라 오렌지, 캘리포니아 허니듀 멜론 등 해외 이색과일도 선보입니다.

 

한우 선물세트는 1등급부터 1++등급까지 다양하게 마련했습니다. 1++등급 한우 등심 200g와 로스구이 200g 2팩으로 구성된 ‘미쓰하누 꿀템 구이선물세트(A세트)’를 6만6000원대에, 1++등급 한우 불고기 300g 2팩, 국거리 300g 2팩으로 구성된 ‘엄마네한우 실속세트’를 7만9000원대에 팝니다.

 

수산 카테고리에서는 본격 출하 시기를 맞은 태안 활 새우, 서해안 활 꽃게, 남해안 활 가리비, 전어 등 체철 수산물을 다양하게 소개합니다. 또 11번가의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을 통해 ‘CJ제일제당 스팸 11호’, ‘청정원 행복 11호’ 등 11번가 단독 기획 선물세트를 빠른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명절 상차림 간소화 트렌드에 맞춰 모듬전/튀김, 떡갈비, 갈비탕, 갈비찜 등 간편식 상품을 준비했으며 광장시장 맛집 빈대떡, 대구 동인동 매운 왕갈비찜 등 전국 맛집 상품도 구매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카테고리 별 최대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매일 ‘15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를 발급합니다. 

 

권정웅 11번가 마트담당은 "최신 트렌드와 세분화된 고객 수요 등을 고려해 가성비를 고려한 다양한 명절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며 "11번가가 준비한 추석 프로모션과 함께 소중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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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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밍글스푼, 제33회 한국PR대상 ‘대상’ 수상…GS리테일 공동 수행 프로젝트

밍글스푼, 제33회 한국PR대상 ‘대상’ 수상…GS리테일 공동 수행 프로젝트

2025.11.05 16:59:06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위기관리 전문기업 밍글스푼은 GS리테일과 공동으로 수행한 '기업 위기관리 시스템의 정석과 표준을 제시하다'가 제33회 한국PR대상 PR 성공사례 '대상'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밍글스푼은 한샘 '통합VOC팀'과 협력한 '데이터 드리븐 기반 평판관리' 모델로 평판관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해 기업 위기관리 사례로 최우수상을 동시에 수상했습니다. 밍글스푼은 지난 2021년 '올해의 PR기업'으로 선정되고 2022년과 2023년 위기관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이어서 올해에는 '대상'과 '최우수상' 동시에 수상해 위기관리 전문 컨설팅펌으로서 독보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에 대상을 받은 사례는 과거 마케팅 콘텐츠 관련 이슈가 위기로 확산되던 상황에서 시작됐습니다. 밍글스푼은 온라인상 이슈가 기업 전반에 위기를 초래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상황으로 진단하고, GS리테일과 함께 재발 방지를 위한 근본적인 시스템 구축에 착수했습니다. 양사는 일회성 매뉴얼 개발에 그치지 않고, '살아 있는 위기관리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삼았는데요. 이를 위해 최적의 위기관리 매뉴얼 구축과 지속적 업데이트, 분기별 사례 연구 및 트레이닝, 실시간 모니터링 체계 고도화, 정기적 경영진 공유 과정을 통해 5년간 일관되게 진행했습니다. 이러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운영 노력을 통해 기업 위기관리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의 설명입니다. 아울러, 최우수상을 수상한 한샘의 '통합VOC팀' 협력 사례는, 데이터 드리븐(Data-driven) 분석을 통해 고객 클레임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이를 선제적 평판관리로 연결한 모델로서 역량을 입증받았습니다. 송동현 밍글스푼 대표는 "올해 최고 영예인 대상과 최우수상을 함께 받아서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클라이언트와 사회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하는 밍글스푼의 비전을 실천하며 위기관리 업계의 표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PR대상은 지난 1993년 시작해 올해 33회를 맞이하는 국내 대표적인 PR어워드입니다. PR의 가치 향상과 PR 산업의 확대, PR 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며 매년 우수한 PR 성공사례를 발굴해 대중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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