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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뱅크 “하루만 저금해도 엔비디아 소수점주식”…‘한달적금with하나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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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2, 2024, 15:09:03

한달적금+미국주식 투자혜택 연계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는 꾸준히 저축하고 미국주식 투자혜택도 받을 수 있는 '한달적금with하나증권' 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카카오뱅크 '한달적금'은 100원부터 3만원까지 31일간 매일 저축하며 적금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한 상품으로 매일 다른 디자인의 화면구성을 통해 적금에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달적금with하나증권은 한달적금에 하나증권이 제공하는 미국주식 투자혜택을 연계한 상품으로 오는 29일까지 한달간 한정판매합니다.


미국 인기 소수점주식 3종과 주식매수쿠폰 등 최대 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하나증권 해외주식 거래계좌를 보유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서도 신규 가입 가능합니다.


가입고객은 한번만 저금에 성공해도 엔비디아, 쿠팡, 코카콜라 등 인기종목 3종을 1000원 상당 소수점주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회차별로 미국주식을 살 때 사용할 수 있는 '미국주식 매수쿠폰'이 총 27달러 규모로 제공됩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에서 모은 자산을 다시 투자하는 등 자연스러운 자산연결에 초점을 두고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다양한 생활속 금융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올해 1월 인터넷전문은행 최초로 펀드판매를 시작한데 이어 7월 공모주 청약정보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금융+생활 플랫폼'으로 투자 맥락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펀드판매 서비스 펀드잔고는 올 2분기 기준 전분기 대비 2배로 증가했으며 공모주 청약정보 서비스 이용자는 출시 한달만에 35만명을 넘어서는 등 투자서비스에 대한 호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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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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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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