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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히든스타’ 프로모션 론칭…차세대 브랜드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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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October 21, 2024, 09:10:28

상품성으로 입소문 난 브랜드 MD가 선별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상품성으로 입소문 난 차세대 브랜드들을 선별해 판매활동을 집중 지원하는 ‘히든스타’ 프로모션을 론칭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일주일간 진행하는 월간 행사입니다.

 

11번가 ‘히든스타’ 프로모션은 브랜드 한 곳을 하루동안 집중 조명해 고객들에게 소개합니다. 브랜드 스토리가 담긴 홍보 동영상과 인기 제품 연출컷, 특가 상품 등 테마별 상품 큐레이션, 고객 참여 이벤트 등 각 브랜드만의 쇼핑거리와 콘텐츠로 페이지를 구성해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판매 촉진을 위해 프로모션에 참여한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추가로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일 100명) 발급합니다. 브랜드에 따라 11번가 단독 구성 상품 판매, 추가 할인쿠폰 지급, 11페이 포인트 적립, 경품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쇼핑혜택을 마련했습니다.

 

프로모션은 이날 ‘은영이떡볶이’(떡볶이 밀키트)를 시작으로, 22일 마이녹셀(탈모샴푸), 23일 요거트빌리지(수제 그릭요거트), 24일 마깨주(사과 브랜디 전통주), 25일 북촌손만두(피냉면, 굴림만두), 26일 비벨(순금 주얼리), 27일 코엔에프(포션커피) 등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선정한 브랜드들을 선보입니다.

 

행사를 통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 ‘요거트빌리지 수제 그릭요거트’ 등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할 계획입니다. 11번가는 이번 프로모션이 온라인 판매자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 및 브랜드 노출을 통한 인지도 제고에 긍정적인 효과를 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박현수 11번가 CBO(최고사업책임)는 "히든스타 프로모션이 상품성을 바탕으로 고객층을 확대해가고 있는 인기 브랜드들이 ‘스타 셀러’로 성장하도록 돕는 기폭제가 되길 기대한다"며 "입점 판매자들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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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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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 업계 첫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천명 돌파

삼성증권, 업계 첫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천명 돌파

2025.10.22 10:48:06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삼성증권은 업계 최초로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000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 9월 말 기준 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수는 5449명으로 2020년 말 대비 91% 증가했습니다. 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수의 증가율을 연령대별로 살펴보면 30대(194%), 40대(184%), 20대(178%), 50대(147%), 60대(93%), 70대 이상(39%) 순으로, 젊은 세대의 신규 유입이 초부유층 고객 수의 성장을 주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들의 자산 포트폴리오 내 현금 비중은 2020년 말 23.0% 수준에서 2025년 9월 말 11.5%로 11.5%포인트 감소하며 투자 자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추세가 확인됐습니다. 전체 자산에서 해외자산이 차지하는 비중은 2020년 말 12.6%에서 2025년 23.2%로 10.6%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주로 국내외 채권과 해외주식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 이는 고금리 환경에서 절세 메리트가 높은 저쿠폰 국채 그리고 글로벌 AI 인프라 및 대형 기술주를 중심으로 한 해외주식 포트폴리오 구성이 이유로 분석됩니다. 올 들어서는 새 정부의 증시부양 정책 기대감에 발맞춰 국내주식 투자 비중도 5.1%포인트 확대되는 등 30억원 이상 고객들은 시장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모습입니다. 이들의 국내 주식 매매 상위 종목은 삼성전자, 두산에너빌리티, SK하이닉스, 한화오션, 알테오젠, 네이버,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카카오, 현대로템 순입니다. AI 반도체 핵심 대형주와 더불어 정책 수혜가 기대되는 방산, 원전, 인프라 관련 종목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 등 공격적인 수익 추구 경향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로 삼성증권은 해석했습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삼성증권의 자산관리 경쟁력은 ‘SNI’라는 초고액자산가 전담 브랜드를 기반으로 성장했다”며 “2003년 업계 최초로 자산관리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2010년 초고액자산가 전담 브랜드 SNI를 선보이며 줄곧 업계를 선도하는 자산관리 명가로서의 역사를 써왔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증권은 지난 20여 년간 축적한 투자 노하우를 기반으로 PB(프라이빗 뱅커)의 컨설팅 역량, 최적화된 상품 솔루션, 그리고 강력한 인프라를 결집한 독보적인 자산관리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정화 삼성증권 SNI/법인전략담당 상무는 “예탁자산 30억원 이상 고객 5000명 달성은 고객이 보내준 신뢰의 상징”이라며 “고객 중심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대한민국 대표 증권사로서 업계를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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