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한화생명이 JTBC와 함께 버킷리스트 관련 콘텐츠를 제작했다.
한화생명은 LifePlus(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2030세대에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JTBC와 공동 제작한 콘텐츠를 먼저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LifePlus는 지난 8월부터 ‘버킷 리스트’를 주제로 공감대가 뛰어난 콘텐츠를 제공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lifeplus.h)를 오픈했다. 불과 4개월만에 16만팬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JTBC에서 방영하고 있는 ‘이상민X정진운의 Bucket Like It(버킷라이크잇)’과 협업했다.
첫번째 버킷라이크잇 주인공은 I.O.I와 DIA 멤버 정채연이다. 이들은 ‘대학교 신입생 되기’를 버킷리스트 주제로 꼽았으며, 이 영상은 지난 12일 LifePlus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feplus.h)에서 가장 먼저 공개됐다. 페이지에 ‘좋아요’와 응원 댓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아이폰 7,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총 5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정채연 편에 이어 오는 19일, 23일 2회에 걸쳐 국카스텐 편이 공개된다. 30일은 윤종신 편이 LIfe Plus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로 나간다. 이 후 1월 중 JTBC2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한화생명 LifePlus는 고객들에게 공감대가 뛰어난 콘텐츠를 제공해왔던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 달 ‘웹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고객지원·서비스부문 통합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삶의 즐거움과 열정을 강조함으로써 감성을 어필하는 색다른 마케팅이라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엄지선 브랜드전략팀 파트장은 “고객이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LifePlus 캠페인의 목적이다”며 “한화생명은 이번 영상 콘텐츠처럼 고객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통해 고객의 삶의 동반자로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