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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암치료 보장액 확대한 ‘The 시그니처 암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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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04, 2024, 11:11:20

암 주요치료비 지급액 최대 1억5000만원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 부회장)은 암치료 보장금액을 대폭 확대한 '한화생명 The 시그니처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암주요치료비' 최대 보장금액을 기존 1억원에서 1억5000만원으로 높였습니다. 기존 최소 보장기준 500만원은 동일하게 유지합니다.


최소 보장금액은 유지하면서 고액 치료비도 보장받을 수 있도록 해 고객이 필요한 보장을 받을 가능성을 높인 것입니다. 암주요치료란 암 진단 후 암 수술, 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를 받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와 함께 '통합암특약'으로 원발암과 전이암 구분없이 암을 10그룹으로 나눠 그룹별 1회, 최대 10회까지 암 진단자금을 지급합니다. 하나의 상품으로 암 진단자금을 여러번 받을 수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 충분한 암 진단자금을 마련할 수 있다고 한화생명은 설명합니다.


이 상품은 고액치료 급부를 강화했습니다. 기존 5년간 보장한 표적항암약물, 비급여 표적항암약물 특약 보장기간을 10년으로 확대했습니다.


암 주요치료 중 고액의 비용이 드는 표적항암약물치료, 비급여 표적항암약물치료, 특정면역항암약물치료의 치료비를 10년간 매년 정액으로 제공합니다. 암로봇수술은 만기까지 수술 횟수만큼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상품 가입가능연령은 만 15세부터 80세까지입니다. 가입자에게는 암 진단 전후 전반을 관리해주는 '암보호시스템'을 부가서비스로 제공합니다.


암보호시스템은 한화생명과 제휴를 맺고 있는 글로벌 기업 'Need'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에게 암 조기발견, 재발·전이 확인을 지원하고 담당의에게 AI정보플랫폼을 통해 치료계획 수립을 지원합니다.


한화생명 구창희 상품개발팀장은 "이 상품은 암 주요치료비뿐만 아니라 전이암 진단까지 보장하는 통합암보장, 암 입원 및 통원 특약 등을 탑재해 고객이 암에 대한 토탈 보장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암 치료기술 발전에 발맞춰 계속해서 새로운 보장을 개발해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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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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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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