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이 고물가 속 가성비 높은 상품에 고객들이 몰리며 완판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고 5일 밝혔습니다.
20% 할인해 판매한 ‘메가MGC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e쿠폰은 4일까지 누적 10만장 이상 팔렸습니다. 45% 저렴한 ‘버거킹’ e쿠폰이 4만장 이상, ‘파리바게뜨 모바일 금액권 5만원권’이 1만개 이상 판매됐습니다. 또 ‘웨이브 12개월 이용권’, ‘주연테크 게이밍 컴퓨터’ 등 4일까지 누적 거래액 1억원 이상인 상품은 110개를 넘었습니다.
특히 매일 오전 10시 10분간 한정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10분 러시’는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습니다. 행사 첫 날 ‘세라젬 S급 리퍼(V7 마스터)’는 10분 만에 1억원 가까이 팔려 10분 러시 론칭 이래 최고 거래액을 기록했습니다. 이날 총 5개의 상품으로 진행된 10분 러시에서는 10분 만에 총 2억500만원어치가 판매됐습니다.
‘타임딜’ 상품 역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갔습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닌텐도 스위치 OLED’,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등이 완판되며 평소 대비 할인 금액이 큰 가전∙디지털 제품이 강세를 보였습니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 등 식품, 헬스, 리빙 등 생필품들도 모두 판매됐습니다.
e쿠폰 전용 할인딜인 ‘런치박스딜’은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판매된 ‘버거킹 불고기와퍼주니어’, ‘피자마루 이탈리안치즈피자’, ‘파리바게뜨 샌드위치’이 3일 연속 제한 시간 내 준비한 물량을 모두 소진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무료 멤버십 ‘패밀리플러스’도 오픈한지 4일만에 약 10만 명이 가입했습니다.
남은 ‘2024 그랜드 십일절’ 기간에도 할인 판매가 이어집니다. ▲5일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키친핏 냉장고 ▲6일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9 프로 11번가 패키지(22만원 대) ▲6일 포칼 뉴 유토피아 헤드폰(360만원 대) 등 디지털 상품들을 대거 선보입니다. 7일에는 투썸플레이스의 11월 신제품 ‘화이트 스초생’ 등이 15% 할인가로 판매됩니다.
11번가 관계자는 "오는 11일 진행되는 ‘2024 십일절’에서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행사에 참여했던 브랜드들을 모두 모아 강력해진 혜택으로 연중 최대 쇼핑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