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카카오 커머스 서비스, 취향존중·블랙프라이데이 등 기획전 진행

URL복사

Monday, November 25, 2024, 16:11:25

'취향존중' 프로모션,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 할인 외 추가 할인
카카오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최대 60% 할인 타임 특가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카카오[035720]의 커머스 서비스가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는 25일부터 일주일간 '취향존중'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선물하기에서는 '나에게 선물하기' 이용자를 위해 뷰티, 패션, 스포츠, 홈, 테크, 푸드, 캐릭터 등이 참여하는 프로모션을 오픈하며 '위시 리스트'를 큐레이션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취향존중'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쿠폰을 지급하며 각 카테고리별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10%(최대 1만원 할인)되는 결제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프렌즈는 11월27일부터 12월3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샵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진행합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한정 수량으로 매일 새로운 품목의 인기 상품을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타임특가'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또한, 3900원부터 2만99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을 제공하는 균일가 특별전을 통해 폭넓은 상품 라인업을 준비했습니다.

 

매일 오전 8시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3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합니다. 할인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카카오톡 커머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 큐레이션과  카카오프렌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전을 통해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에 취향 저격 제품을 합리적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