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Biz 기업/비즈

‘유병재와 영어울렁증도 극복하고 하와이여행도 가고’

URL복사

Monday, December 26, 2016, 11:12:23

옥션, ‘스피킹맥스’와 콜라보 광고 공개..관련 프로모션·패키지여행 이벤트도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옥션이 리얼리티 영어회화 프로그램 스피킹맥스와 함께 방송인 유병재의 영어마비 탈출을 위해 나섰다.

 

옥션은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유병재를 모델로 발탁해 스피킹맥스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외국인만 보면 영어가 마비되는 그의 에피소드는 억울한 산타편, 공항편, 렌터카편, 렌터카 번외편등을 통해 소개된다.

 

외국인이 말을 걸었을 때 알아듣지 못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으로 유병재 특유의 표정이 보는 이로 하여금 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스피킹맥스와 콜라보 형태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스피킹맥스 모델 이서진과 동반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광고 공개와 함께 옥션은 내년 122일까지 유병재와 함께하는 올킬 특종 스피킹맥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년 이용권과 교재 등에 옥션 단독혜택을 추가로 구성한 스피킹맥스 올킬패키지는 온라인 최저가 수준인 278000원에 판매한다. MS 서피스 프로4를 추가 혜택으로 내세운 올킬패키지 PRO한정판은 특별 할인가인 979000원에 300세트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년 131일까지 스피킹맥스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하와이 46일 패키지여행을 보내준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다가오는 새해에 맞춰 영어공부를 다짐하는 이들을 위해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스피킹맥스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누구나 겪는 영어울렁증을 표현한 이번 광고는 프로모션 내 상품 특징을 재치 있게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인더포토] ‘자동차부터 미래 이동 기술까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현장

[인더포토] ‘자동차부터 미래 이동 기술까지’ 2024 부산모빌리티쇼 현장

2024.06.28 11:19:16

부산=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2024 부산모빌리티쇼'가 지난 27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부산모빌리티쇼는 기존 부산모터쇼의 이름을 변경해 열리는 행사로 주요 자동차를 비롯해 PBV(목적 기반 모빌리티), 전동화 이동수단 등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됩니다. 지난 27일 프레스데이에서는 국내외 6개 완성차 브랜드가 발표를 통해 주요 신차 및 미래 비전에 대한 계획을 내놓았습니다. 참가한 브랜드는 현대자동차, 기아, 제네시스, 르노코리아, BMW, MINI입니다. 특히, 현대차는 경형 전기차로 출시할 '캐스퍼 일렉트릭'을, 르노코리아는 중형 플래그십 SUV '그랑 콜레오스'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월드프리미어를 진행하며 취재진의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발표에 나선 완성차업체는 친환경, 신기술 등을 주요 모토로 미래 추진할 예정인 사업에 대한 플랜을 강조했습니다. 현대차는 '수소', 기아는 'PBV'를 미래 주요 사업으로 제시했으며 제네시스는 콘셉트카, BMW는 고성능 완성차를 선보이며 향후 모빌리티 시장에 대비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 외에도 이차전지 전문기업인 금양이 자사의 '금양 4695' 배터리를 전시하고 전기차 성능 극대화와 효율성을 이점으로 홍보하기도 했으며, 이 외 자동차 및 이동수단 관련 업체들도 참가해 자사의 기술력을 어필했습니다. '2024 부산모빌리티쇼'는 오는 7월 7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진행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