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오비맥주 “카스0.0 마시고 콘서트 티켓 받아가세요”

URL복사

Tuesday, January 21, 2025, 16:01:48

카스, 태양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 단독 후원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대표 브랜드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의 단독 주류 스폰서로 참여하며, 콘서트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태양의 앵콜 콘서트는 오는 2월 1일(토)과 2일(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지난 8월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 인 서울’의 앵콜 공연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카스는 이번 공연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콘서트 관객 약 1만 7천 명과 함께하기 위해 공연장 내 광고 상영과 카스 알루보틀 판매를 진행합니다. 카스의 콘서트 관람권 이벤트는 오는 24일(금)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에서 카스 0.0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카스 0.0를 주문하면 매장에서 제공된 QR 링크에 접속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총 30명(1인 2매)에게 태양 앵콜 콘서트 티켓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진행 매장 정보는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태양 콘서트와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올해도 브랜드 뮤직 페스티벌 ‘카스쿨’을 비롯해 다양한 인기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소비자들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카스는 국내 맥주 브랜드로는 최초로 초대형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인 ‘카스쿨 페스티벌’을 개최했는데요. ‘서울 재즈 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 등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에 꾸준히 참여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