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오비맥주(대표 배하준)는 대표 브랜드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의 단독 주류 스폰서로 참여하며, 콘서트 관람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태양의 앵콜 콘서트는 오는 2월 1일(토)과 2일(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지난 8월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 인 서울’의 앵콜 공연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카스는 이번 공연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콘서트 관객 약 1만 7천 명과 함께하기 위해 공연장 내 광고 상영과 카스 알루보틀 판매를 진행합니다. 카스의 콘서트 관람권 이벤트는 오는 24일(금)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에서 카스 0.0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카스 0.0를 주문하면 매장에서 제공된 QR 링크에 접속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총 30명(1인 2매)에게 태양 앵콜 콘서트 티켓이 제공됩니다. 이벤트 진행 매장 정보는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태양 콘서트와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올해도 브랜드 뮤직 페스티벌 ‘카스쿨’을 비롯해 다양한 인기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소비자들과 함께 즐거운 순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카스는 국내 맥주 브랜드로는 최초로 초대형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인 ‘카스쿨 페스티벌’을 개최했는데요. ‘서울 재즈 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 등 다양한 음악 페스티벌에 꾸준히 참여하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