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CT 정보통신

KT,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 단독 출시

URL복사

Tuesday, April 08, 2025, 10:04:0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는 ‘토이스토리’ 30주년을 맞아 크록스코리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협업한 ‘갤럭시 S25 크록스 토이스토리 에디션’을 온라인몰 KT닷컴에서 500대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갤럭시 S25 256GB 아이스 블루와 함께 크록스 케이스 및 액세서리, 랏소 캐릭터 디자인 푸피 스트랩, 토이스토리 캐릭터 랜덤 피규어, 안드로이드 토이스토리 테마, 크록스 온라인 스토어 할인 쿠폰으로 구성됩니다.

 

에디션 실물은 KT플라자 홍대애드샵플러스점과 상암애드샵점, 강남역 KT 애비뉴, 크록스 신세계 하남점, 크록스 현대백화점 여의도점 등 10개의 크록스 매장에 전시됩니다.

 

KT는 ‘4월은 갤럭시 4기 좋은 달’ 프로모션을 통해 갤럭시 S21, 폴더블3 시리즈 이후 모델을 사용하던 고객이 갤럭시 S25 시리즈 또는 폴더블6 로 기기 변경하고 쓰던 폰을 반납하면 중고폰 반납 시세에 15만 원을 추가로 보상해 줍니다. 삼성카드로 갤럭시 단말 결제 시 7% 캐시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KT닷컴 단말 구매 혜택도 마련해 월 정액 7%를 추가 할인하고,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 69’ 에 가입한 고객에게 갤럭시 탭A9+, 갤럭시 버즈 FE 또는 갤럭시 워치 7를 100% 할인가에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스페셜’ 또는 ‘갤럭시 체인지 초이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면 ‘안심 체인지 New 갤럭시 AI 클럽(월 8000원)’을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심 체인지 New 갤럭시 AI 클럽은 2년 후 새로운 휴대폰을 구매할 때 쓰던 폰을 반납하면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손정엽 상무는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고객들께 다양한 재미 요소와 KT만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갤럭시 S25 스페셜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One UI 7.0가 확대 적용돼 더 많은 갤럭시 사용자들이 갤럭시 AI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LG전자, 故 김창열 화백 회고전 후원…‘아트포유’ 캠페인 공식 선포

2025.08.22 09:21:49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2일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열리는 故김창열 화백의 회고전 'Kim Tschang-yeul' 후원을 통해 'ART for YOU(이하 '아트포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방울 화가'로 잘 알려진 김창열은 1971년 어느 날 캔버스에 맺혀 햇빛을 반사하는 물방울을 보고 영감을 얻어 생전 약 50년간 물방울 회화를 그렸습니다. 1976년 잡지 '공간' 기고를 통해 크고 작은 물방울의 무리로 성립되는 조형적 화면, 하나의 점이면서도 어떤 생명력을 지닌 물방울의 질감, 점이 가질 수 있는 최대의 감도를 발견한 순간을 기적 같았다고 표현한 바 있습니다. 이후 평생에 걸쳐 금방이라도 흘러내릴 듯한 물방울, 중력을 거슬러 영롱하게 맺힌 물방울, 글자를 확대하거나 지워내는 물방울 등 끊임없는 물방울의 변주로 독창적 미감을 구축하며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규모 회고전에서는 1970년대 초기 작업부터 뉴욕 시기를 거쳐 프랑스에서 활동했던 말년까지 작가의 창작 여정을 되짚어 볼 수 있습니다. 전시는 국립현대미술관 6·7·8 전시실에서 오는 12월21일까지 4개월 동안 열릴 예정입니다. 아트포유 캠페인은 기술과 예술의 만남을 통해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LG전자의 새로운 문화예술 프로젝트입니다. 한국 현대미술 거장들의 작품 세계를 널리 알리고 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조명함으로써 예술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의 일상에 예술을 통한 영감과 품격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지난 21일 국립현대미술관에서는 전시 개막 행사를 마련, 김창열 작가 유족을 비롯해 사전 신청한 LG전자 고객, 앰버서더, 문화예술계 인플루언서 등 100여명을 초청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성희 국립현대미술관장과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이 환영 인사를 전하며 전시 개막을 축하하고 전시 소개, 헌정 공연, 네트워킹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LG전자는 아트포유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1일 문을 연 'LG전자 플래그십 D5(디파이브)'에서 김창열 작가의 작품과 투명 OLED 기술력으로 완성된 미디어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5층에는 수백개의 OLED 패널로 구성된 초대형 미디어 아트를 배치했으며 건물 외관의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서도 행인들이 시간대별로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게 했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dimension5)는 방문객들이 예술과 기술의 결합을 5개의 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으로 앞으로 다양한 예술 작품과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정수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은 "이번 전시 후원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과 예술적 가치, 첨단 기술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 더욱 깊고 폭넓은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방식의 메세나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