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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장기 우수 고객 위한 ‘스페셜 T 숲캉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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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21, 2025, 11:04:06

10년 이상 고객 대상 올해 봄·가을 시즌 숲캉스 진행
에버랜드와 단독 제휴…9만㎡ 규모 포레스트 캠프로 초청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T[017670]는 10년 이상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에버랜드 내 '포레스트 캠프'에서 하루 동안 숲 속 바캉스를 선사하는 '스페셜 T숲캉스(숲+바캉스)'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스페셜 T 숲캉스'는 SKT가 에버랜드와 단독 제휴를 맺고 포레스트 캠프로 장기 우수 고객 및 가족을 초청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향수산 일대 9만㎡ 규모의 프라이빗 자연 생태 체험장인 포레스트 캠프를 초청받은 SKT 고객만 단독으로 하루 동안 사용 할 수 있으며 가족 체험 프로그램과 먹을거리 등이 제공됩니다. 지난해 첫 시행 당시 평균 응모 경쟁률이 130:1을 기록하며 호응을 얻자 SKT는 올해 첫 번째 스페셜 T 이벤트로 숲캉스를 다시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올해 봄 시즌엔 4월19일부터 5월25일까지 총 13회 진행되며 가을 시즌은 9~10월 진행될 예정입니다. SKT를 이용한 지 10년 이상 된 고객이라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시 본인 포함 최대 5인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SKT의 온라인 플랫폼 'T월드'에서 장기 우수 고객 혜택 프로그램 '스페셜T'를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됩니다. SKT는 추첨을 통해 올 한 해 동안 약 75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숲캉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점심 도시락과 음료, 돗자리·무릎 담요·물티슈·응급키트 등 피크닉 기본 아이템, 생수와 간식세트, 자녀 놀이용품 등이 제공됩니다.

 

체험 프로그램은 성인과 자녀 프로그램으로 나눠서 운영됩니다. 자녀 참여 프로그램은 ▲숲에서 꽃과 나뭇잎을 찾는 빙고 게임 ▲글라이더 날리기 ▲바람개비 체험 ▲사진 인화 서비스 등입니다. 성인들은 1시간 코스의 숲산책과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 중 선택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 

 

한편, SKT는 2024년 1월 장기 우수 고객 대상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T' 프로그램을 론칭했습니다. 5년 이상 SKT와 함께한 고객에게 매년 가입 연수만큼의 데이터(1GB 단위)를 제공하고 30년 이상 고객에게는 연간 납부 금액과 상관없이 T멤버십 VIP 등급이 부여됩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오랜 시간 SKT의 혁신과 성장을 지지해 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해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한다"며 "차별화한 가치와 혜택을 통해 SKT 고객이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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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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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4주년 삼성바이오로직스…“3대축 확장 전략 속도”

창립 14주년 삼성바이오로직스…“3대축 확장 전략 속도”

2025.04.21 10:32:12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는 창립 14주년을 맞아 올해 생산능력·포트폴리오·글로벌 거점을 중심으로 한 3대축 확장 전략에 속도를 내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삼성그룹이 '5대 신수종 사업' 중 하나로 선정한 바이오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지난 2011년 4월 인천 송도에 설립됐습니다. 글로벌 바이오의약품 위탁개발생산(CDMO)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입했지만 품질 경쟁력을 앞세워 업계 선도기업으로 빠르게 올라섰습니다. 현재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총 생산능력은 78만4000리터로 글로벌 1위 수준입니다. 창립 이래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획득한 제조 승인 건수는 350건을 돌파했고, 실사 통과율은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수는 설립 초기 110여명에서 현재 5000명 규모로 늘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창립 이후 지난해 말까지 위탁생산(CMO) 제품 총 99건, 위탁개발(CDO) 제품 총 133건의 수주를 달성했으며, 누적 수주액은 163억달러에 달합니다. 특히 지난해 약 1조원 규모의 대형 계약 3건을 체결하며 창사 최초로 연간 수주액 5조원을 달성했습니다. 올해 1월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2조747억원 규모의 수주에 성공했습니다. 현재 글로벌 상위 20개 빅파마 중 17곳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습니다. 수주 성과에 힘입어 창립 9년 만인 2020년 연매출 1조원을 넘어섰고 2022년에는 국내 바이오·제약업계 최초로 연매출 3조원을, 2024년에는 4조원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역시 전년 대비 20~25% 성장해 5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앞으로도 ▲생산능력 ▲포트폴리오 ▲글로벌 거점 등 3대 축 확장을 중심으로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오는 2032년까지 5공장과 동일한 규모의 공장 3개를 추가로 건설할 예정입니다. 8공장까지 완공 시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총 생산능력은 132만4000리터까지 늘어날 전망입니다.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포트폴리오 다각화도 진행 중입니다. 지난달 차세대 항암제로 떠오르고 있는 항체·약물접합체(ADC) 의약품 생산을 위한 전용 생산시설 가동에 돌입했으며, 향후 세포·유전자치료제(CGT) 등 신규 모달리티에 대한 투자를 지속할 방침입니다. 미국 뉴저지, 일본 도쿄 등에 영업사무소를 운영하며 해외 거점도 확대하고 있습니다. 존 림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는 "지난 14년간 삼성바이오로직스는 글로벌 고객사에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CDMO 시장을 선도해왔다"며 "앞으로도 선제적인 투자를 지속해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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