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더본코리아, 5월 본사 전액 지원 통합 할인전 진행

URL복사

Monday, May 12, 2025, 11:05:14

대표 메뉴 최대 50% 할인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강석원)는 고객과 가맹점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5월 한 달간 본사 전액 부담의 통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번 할인전은 더본코리아의 대규모 상생 지원책의 일환으로, 본사에서 모든 할인 및 홍보 비용을 부담해 가맹점주들의 실질적인 매출 증가를 돕는 것이 목적입니다.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릴레이 형식의 오프라인 할인 이벤트가 전개되며 대표 메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요일별로 지정된 브랜드에서 진행됩니다. 인생설렁탕,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연돈볼카츠 등 주요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참여하며 각 매장 대표 메뉴를 매장 방문 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별 상세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온라인 할인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홍콩반점은 오는 14일 SKT T멤버십 앱을 통해 ‘짜장면 40% 할인 쿠폰’을 발급하며 18일까지 매장 방문 또는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빽보이피자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5월 19~25일 최대 2만1000원까지 적용되는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빽다방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픽업오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5월 21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매일 발급됩니다. 쿠폰은 1건당 1매만 적용되며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합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통합 할인전은 고객에게는 알찬 혜택을, 가맹점에는 실질적인 매출 활성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가맹점과는 파트너로서, 고객에게는 신뢰받는 브랜드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레고랜드가 용산에 이사를 왔나?

2025.05.13 17:25:42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서울 용산역 광장에서 깜짝 퍼레이드 이벤트 ‘플레이 팝(Play & Pop-up)’을 개최했습니다. 이 행사는 레고랜드 개장 이후 서울 도심에서 처음 열린 플래그 퍼레이드 행사로, 시민들에게 ‘놀이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1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강원도 춘천에서 열리는 글로벌 놀이축제 ‘레고 페스티벌’를 기념해 진행됐습니다. 세계놀이의 날(6월 11일)을 맞아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페스티벌 중 한국에서는 유일하게 춘천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레고 페스티벌 대표 마스코트인 다코타 스틸, 악셀 트래시, 엠버 리프 등 캐릭터들이 등장해 공연과 플래그 퍼레이스를 펼쳤습니다. 이들은 “잘 노는 아이가 행복한 어른으로!” “모든 어린이에게 놀 권리를!”이라는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 용산 아이파크몰 내 ‘더 가든’에서 레고 코스튬 공연이 열렸고, 현장을 찾은 어린이들과 함께 ‘놀이 서약’ 행사도 진행됐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이름을 쓰고 ‘웃고, 뛰고, 상상하며 놀겠다’는 약속을 했으며, 동반한 어른들은 이 서약을 지지하며 어린이의 놀이 권리를 함께 응원했습니다. 현장 참여자 전원에게는 춘천 레고랜드에서 열리는 레고 페스티벌 입장 시 사용할 수 있는 40% 할인권과 놀이 서약서가 제공됐습니다. 김영옥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서울에서 진행한 이번 ‘플레이 팝’은 놀이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한 시도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놀이를 통한 학습’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에게 특별한 순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게임, 뮤직, 크리에이티브, 댄스, 칠아웃 등 5개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는데, 12만9913개의 브릭으로 만든 대형 ‘레고 하트 포토존’도 마련됐습니다. 체험형 미션을 통해 모든 존을 즐긴 방문객은 ‘놀이 서약’을 남기며 축제의 의미를 마무리하게 됩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