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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G마켓’..65형 대형 UHD TV 59만9000원에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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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13, 2017, 13:02:35

14일 밤 12시 오픈..전국 80여개 서비스망 통해 A/S 가능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G마켓이 65형 대형 UHD TV를 50만원대에 판매한다. 지난해 10월 옥션에서 65형 UHD TV가 선을 보인 후 4개월 만에 오픈마켓에서 선을 보이게 된다.
 
G마켓은 오는 14일 자정부터 65형 4K UHD TV를 59만 9000원에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총 500대 한정 판매하며, ‘G마켓 슈퍼딜’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디스플레이포트 영상 처리 장치와 백라이트 유닛 전원 등의 특허를 가진 디스플레이 전문 중소기업인 ㈜디스플레이랜드사에서 만들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국내 대기업의 A급 패널을 사용했고, 풀 HD보다 4배 향상된 4K 초고화질(UHD) 해상도로 화면 전환이 빠른 액션이나 스포츠, 게임, 영화 화면에서도 잔상 없이 또렷하고 생생한 화면을 표현한다.


또한 가로 약 146cm의 대형 화면에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어느 방향에서나 왜곡 없이 동일한 컬러와 밝기로 시청할 수 있다. 여기ㅔ 10W 출력의 스피커가 2개 채널로 기본 장착돼 있어 별도의 스피커를 설치하지 않아도 생생한 몰입감과 현장감을 선사한다.
 
PC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고, USB 2.0은 물론이고 HDMI 입력을 지원하는 콘솔 게임기, 셋톱박스, 캠코더 등을 연결해 폭넓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노트북, PC가 없어도 MHL 유선을 연결하면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재생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사후관리 서비스(A/S)도 철저하게 마련했다. 제품 고장 시 전국 80여 개의 서비스 망을 통해 수리기사가 직접 방문해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한다. 생소한 중소기업 제품이라는 불안감을 줄이고 제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1년 무상보증도 제공한다. 그 외에도 동일한 증상으로 3회 결함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김충일 G마켓 가전팀 팀장 은 “이번에 준비한 제품의 경우 설치∙배송비를 더해도 서울∙경기 지역은 60만원 초반대, 그 외 지역은 70만원 초반대로 구입할 수 있다”며 ”우수한 품질의 TV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하고자 하는 알뜰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들의 가격부담을 줄이고,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이번 특가 행사를 기획하게 됐는데, 앞으로도 고객 수요에 맞춰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제품 기획전을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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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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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글로벌 백화점 CEO들 ‘원칙’ 깨고 더현대 서울에 모인 까닭은?

2025.06.09 10:36:3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글로벌 백화점 리더들이 더현대 서울에 모여 '유통의 미래'를 논의합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국제백화점협회(IADS)는 오는 10일 현대백화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IADS 정례 CEO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100년 가까운 역사를 지닌 IADS가 한국에서 콘퍼런스를 여는 것은 1928년 창설 이후 처음입니다. 이번 콘퍼런스는 미국 블루밍데일즈, 프랑스 갤러리 라파예트, 독일 브로이닝어, 스위스 마노르 등 IADS 회원사 9개국 백화점 CEO와 경영진이 참석합니다. 이 자리에서 더현대 서울의 공간·콘텐츠 전략 등 현대백화점의 리테일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미래 유통 방향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입니다. IADS는 글로벌 리테일 트렌드 분석과 백화점 포맷 연구를 위해 설립된 민간 협의체입니다. 각국을 대표하는 단 한 개의 백화점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 만장일치로만 신규 회원이 승인됩니다. 이번 한국 방문은 회원국 외 개최라는 원칙을 깨고 결정된 것으로, 현대백화점에 대한 회원사들의 요청이 반영된 결과라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습니다. 캄심 라우 IADS 회장은 "이번 CEO 콘퍼런스 공동 개최는 백화점 산업의 혁신과 우수성, 글로벌 차원의 소통에 대한 양측의 의지를 보여주는 사례"라며 "현대백화점의 비전 있는 리더십과 아시아 리테일 시장의 변화 흐름을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캄심 라우 회장이 공동 좌장을 맡아 더현대 서울을 포함한 ‘더현대 2.0’ 전략, K브랜드 수출 플랫폼 ‘더현대 글로벌’, 백화점·아울렛·미술관 복합모델 ‘커넥트현대’, AI 카피라이터 ‘루이스’ 등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까지 폭넓은 주제를 다룰 계획입니다. 콘퍼런스에 앞서 참석자들은 요청에 따라 더현대 서울 내 12미터 높이의 ‘워터폴가든’, 3300㎡(1000평) 규모의 ‘사운즈포레스트’, MZ전문관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등 대표 콘텐츠 공간을 둘러보며 현대백화점의 공간 기획 역량을 직접 확인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입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백화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현대백화점이 제시하는 공간·테크·콘텐츠 중심의 리테일 혁신이 이번 CEO 콘퍼런스를 통해 더욱 확장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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