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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 참여…1만개 숙소 최대 3만원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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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ne 13, 2025, 09:06:28

룸 업그레이드·추가 할인 등 숙소별 혜택도 마련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쿠팡이 내달 17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할인 대상은 서울·경기를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의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약 1만여개 숙박시설입니다.

 

쿠팡은 해당 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7만원 미만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은 쿠팡 내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한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 숙소로는 ▲부산 해운대 '썬클라우드(7만원대)'와 '팔레드시즈(10만원대)' ▲경북 경주의 '코오롱호텔(9만원대)' ▲강원 속초의 '카시아속초 호텔앤리조트(20만원대)'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목포 '오션호텔(5만원대)' ▲전주 '호텔토랑(7만원대)' ▲제주 '해비치 호텔앤리조트(20만원대)' 등 전국 각지의 대표 호텔들이 참여합니다.

 

또한, '속초 호텔 더블루테라'는 룸 업그레이드와 함께 22일까지 최대 20%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강릉의 'SL호텔'은 룸 업그레이드, 1+1 조식, 최대 20% 할인을 마련했습니다. '강릉 컨피네스 오션 스위트'는 최대 30% 할인 및 얼리체크인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수요를 늘리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정부 주도의 숙박 지원 사업으로 할인 쿠폰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휴가철을 앞두고 전국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기회"라며 "숙박비 부담을 줄이고 국내 여행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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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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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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