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전문의약품 생산 기업 제론셀베인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비클린(BeCLEA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6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성황리에 마친 첫 팝업스토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며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됩니다.
제론셀베인은 ‘비클린’ 팝업에서 독자적 핵심기술인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PDRN) 기반의 피부 재생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베인(Cellvane)’ 제품군을 선보입니다.
현장에서는 ▲셀베인 리차지 스킨부스터 ▲셀베인 하이퍼 리커버 앰플 ▲셀베인 코어 리바이탈 크림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 ▲셀베인 피디알엔 리커버 랩 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단품 20% 할인, 마스크팩 기획 세트 3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어처 3종 세트 증정, 전원 룰렛 이벤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특히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는 무더운 여름철 피부 열감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쿨링 효과와 미백 기능성을 갖춘 셀룰로오스 시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마스크 기획 세트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에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며 “이번 판교점 팝업에서는 더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피부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며 “코스메틱 시장에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뷰티 및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