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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손보 ‘NH헤아림MBTI보험’ 출시…“MBTI 따라 필요담보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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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15, 2025, 20:07:23

우울증·통풍·보이스피싱 등 다양한 위험보장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송춘수)은 15일 모바일 전용상품으로 'NH헤아림MBTI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MBTI(성격유형지표)를 고객맞춤 설계에 접목했습니다. 고객 성향과 행동특성을 기반으로 보험담보 구성을 돕는 게 핵심입니다.


가령 타인의 걱정을 잘 들어주는 감정형(F) 고객에게는 보이스피싱보장담보, 야외활동을 즐기는 외향형(E)에는 골절진단비 담보를 추천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총 14개담보 중 본인의 상황과 필요에 맞게 보장을 자유롭게 설계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우울증, 통풍, 원형탈모, 보이스피싱 피해 등 실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합니다. 특히 직장생활 중 발생 가능한 정신건강 이슈에 집중했다고 농협손해보험은 설명합니다.


이 상품은 농협손해보험 모바일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가입연령은 만 19세부터 60세까지로 보험기간은 1년입니다. 보험료는 40세기준 모든 담보를 최소가입금액으로 설계시 남성 7210원, 여성 7220원입니다. 1회 납입으로 보험료가 모두 납부됩니다.


농협손해보험은 신상품 출시기념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보험 가입여부 관계없이 누구나 MBTI 인기투표에 참여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송춘수 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는 "최근 유행하는 MBTI를 활용해 고객 성향에 맞는 보장을 제안하고자 기획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밀착된 보험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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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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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에 ‘비비고 치킨’ 첫 출시

2025.07.14 09:32:15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CJ제일제당은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을 호주 1위 대형마트 울워스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현지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호주에 비비고 치킨이 판매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비비고 코리안 스타일 치킨 양념맛∙소이허니맛’ 2종입니다. 신제품은 집에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닭고기와 별도로 포장한 한국식 양념치킨과 간장치킨 맛 소스를 소비자들이 기호에 맞춰 양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울워스에 이어 또 다른 현지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도 다음달부터 판매를 시작합니다. CJ제일제당은 현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신선한 재료 수급 등을 위해 현지생산 체계를 구축했으며 이를 통해 향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입니다. 호주 인기 제품인 ‘비비고 야채만두’ 현지 생산 방안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서 CJ제일제당은 2023년 처음으로 현지에서 생산한 ‘비비고 왕교자’를 선보였습니다. 이후 찐만두, 홈스타일 만두 등으로 생산 품목을 늘렸으며 지난해 3월에는 ‘비비고 썰은 배추김치’도 현지 생산을 시작했습니다. 차유진 CJ제일제당 오세아니아 법인장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K-치킨’을 호주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한국 식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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