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미래에셋생명,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친구초대 이벤트

URL복사

Monday, August 11, 2025, 09:08:23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미래에셋생명은 이달말까지 모바일앱 'M-LIFE'에서 '친구초대하GO! 여행떠나GO!' 이벤트를 합니다. 기존 고객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 응모하면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보험계약 유무 관계없이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초대는 주간 단위로 이뤄지며 고객 1인당 주 50명씩, 최대 200명까지 초대할 수 있습니다.

 

초대한 친구가 M-LIFE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에 가입 후 이벤트 응모하면 초대한 고객과 친구 모두에게 네이버 포인트 1000원이 각각 지급됩니다. 매주 선착순 500쌍(총 4주간 4000명) 대상이며 초대한 고객은 네이버 포인트 중복수령도 가능합니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이벤트 참여고객 중 초대를 가장 많이 한 상위 10명에게 각각 5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추가 제공할 계획입니다. 4주동안 매주 50명씩 선착순 초대를 완료할 경우 누적으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위 초대자 보상까지 합하면 최대 25만원의 리워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초대한 친구수가 많을수록 여행상품권 추첨에서 당첨확률도 높아집니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본부장은 "가족과 친구가 함께 건강을 챙기고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M-LIFE를 통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