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Stock 기업/증권 / 기업/증권

‘새롭고 더 맛있게’..매일유업, ‘우유속에’ 3종 리뉴얼 출시

URL복사

Tuesday, March 28, 2017, 10:03:51

코코아·카페돌체·카라멜 마끼아또 선봬..젊은 소비자 입맛 맞춰 개발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매일유업의 310ml 대용량 가공우유 브랜드 ‘우유속에’ 3종이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지난 1995년 국내 첫 선을 보인 310ml 대용량 가공우유 3종 ‘우유속에 코코아’, 우유속에 카페돌체’, ‘우유속에 카라멜 마끼아또’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주고객인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을 반영했다. ▲우유속에 코코아는 스페인산 코코아를 활용해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최근 소비자들의 선호가 높아진 코코넛 크림을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살렸다.


▲’우유속에 카페돌체’는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느껴지는 맛에 연유를 함유해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연유라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유속에 카라멜 마끼아또’는 브라질 커피의 감미로움에 카라멜&솔트를 함유해 일명 ‘단짠단짠’의 즐거움을 더했다.

 

매일유업은 ‘우유속에’ 3종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나만의 스티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유속에’가 단순히 입 속만 달콤하게 채우는 것이 아니라 일상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주는 선물이 되도록 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이번 ‘나만의 스티커 이벤트’는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과 나만의 문구를 넣어 ‘우유속에’ 제품에 부착 가능한 스티커 라벨을 제작해주는 이벤트다. 오는 4월 30일까지 매주 1000명씩 총 50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스티커라벨을 수령한 뒤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리면 추가 경품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후기 등록자 중 당첨자를 선정해 ‘초경량 노트북 LG그램 14인치(1명)’, ‘서울재즈 페스티벌 1일권(1인2매·3명)’, ‘폴 바셋 기프트카드(20명)’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매일유업 가공우유 페이스북 ‘우유속에 프렌즈 (www.facebook.com/maeilloveinmil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코넛 크림, 연유, 카라멜과 솔트 등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익숙함과 트렌디한 맛을 조화롭게 구현한 새로움이 있는 맛있는 우유를 선보였다”며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우우도 즐기고 친구, 가족들과의 즐겁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유속에’는 이번에 리뉴얼 출시하는 ‘우유속에’ 3종 외에 ‘우유속에 모카치노’, ‘우유속에 딸기’ 등 총 6종을 선보이고 있다. 전 제품에 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진짜 과즙과 에스프레소 커피 등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료들을 담아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맛볼 수 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시니어 맞춤형 ‘LG 이지 TV’ 공개…1000만 시니어 시장 공략

LG전자, 시니어 맞춤형 ‘LG 이지 TV’ 공개…1000만 시니어 시장 공략

2025.09.25 10:07:38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LG 이지 TV'를 개발, 국내 출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홈 화면과 같은 소프트웨어부터 리모컨·기본 탑재한 카메라 등 하드웨어, 영상 통화·복약 알림 등 편의 기능까지 맞춤형으로 개발했습니다.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지난해 말 65세 이상 인구는 1000만명을 넘어서며 전체 주민등록 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에 이르렀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들이 OTT, 게임 등 스마트 TV 기능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 화면을 필요한 기능들로 단순화하고 리모컨을 이지 TV 전용으로 새롭게 설계했습니다. LG전자는 홈 화면을 시니어 특화 기능 5개와 즐겨 찾는 앱 중심으로 단순화했습니다. 전체 메뉴가 한눈에 들어오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화면 하단부에 크게 배치하고 글자 크기도 기존 webOS 홈 화면 대비 키워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이지 TV 전용 리모컨은 버튼에 큰 글씨로 설명을 함께 표기해 이해도를 높이고 백라이트를 적용해 어두워도 글자를 잘 읽을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상단에 별도의 '헬프' 버튼을 추가해 TV 사용 중에 외부입력이 전환돼 화면이 나오지 않거나 실수로 앱이 실행되는 등 원치 않는 기능이 작동했을 때 헬프 버튼만 누르면 언제든지 바로 전에 보고 있던 방송으로 돌아가 시청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LG 이지 TV는 시니어 고객이 떨어져 사는 자녀들과 영상 통화로 소통하거나 원격으로 TV에 발생한 간단한 문제에 대해 도움을 받는 등 시니어 고객을 케어하는 특화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LG전자는 카카오톡과 협업해 여러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LG 버디' 기능을 이지 TV에 탑재했습니다. 고객은 기본 장착된 카메라로 카카오톡 계정이 연결된 가족과 영상 통화가 가능합니다. 위급 상황에는 리모컨 헬프 버튼으로 가족에게 카카오톡으로 도움요청 메시지를 발송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버디로 연결된 가족은 사진, 영상, 유튜브 링크 등을 이지 TV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TV 제어도 가능해 부모가 사용에 어려움을 겪을 경우 자녀가 외부입력을 바꾸거나 각종 기능을 끄고 켜는 등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TV 카메라로 가족사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셀프 사진관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해 고객이 사진을 보정하고 가까운 포토이즘 매장에서 인화하거나 택배로 사진을 받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복약, 화초 물 주기 등 일정에 대한 알람을 주는 '생활 알리미'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TV를 시청 중일 때는 팝업을 띄우고 대기 모드에서는 팝업과 함께 소리를 통해 일정을 알려줍니다. 이지 TV는 프리미엄 LCD TV인 LG QNED 에보를 기반으로 시니어 고객의 시청각 특성에 맞춰 밝기·채도·선명도를 높이고 목소리를 또렷하게 강조하는 등 시니어 맞춤 화질·음질을 제공합니다. 두뇌건강 게임, 맞고, 오목, 노래방 등 시니어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방 기능을 사용할 때는 별도의 마이크 필요 없이 리모컨을 마이크로 활용 가능합니다. 리모컨의 AI 버튼을 누르면 시간대별 사용 패턴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키워드를 제안하는 'AI 컨시어지',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으로 고객의 발화를 이해하고 의도를 추론해 검색하는 'AI 서치' 등 2025년형 LG AI TV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이달 29일 20시 온라인브랜드샵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을 시작으로 LG 이지 TV를 국내 시장에 출시합니다. 65형과 75형 두가지 모델을 선보이고 국내 출하가는 65형이 276만9000원, 75형이 386만9000원입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2만9000원의 할인 혜택과 배달 앱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합니다. 박형세 LG전자 MS사업본부장 사장은 "시니어 고객과 가족들을 위한 LG 이지 TV, 이동식 스크린의 대표주자 스탠바이미 등 라이프스타일 TV 라인업을 지속 확대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