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Insurance 보험

[오늘의 보험소식] 한화손보, 부산 재난위기가정 ‘집수리 봉사’ 外

URL복사

Monday, June 26, 2017, 17:06:36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한화손보, 부산 재난위기가정 ‘집수리 봉사’=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지난 24일, 회사 소속 재난봉사단 21명이 부산 연제구청 내 10개 가구를 대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참석한 봉사단원들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대학생봉사단을 포함해 총 90여명이었다. 이들은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과 독거노인들을 위해 도배, 장판, 방충망 등을 교체하고  화재 위험 예방 차원에서 ‘열감지 화재경보기’를 설치했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손해보험업의 특성에 맞춰 회사 임직원들은 재난예방과 안전이란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호흡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임직원들의 힘을 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G손보, 여름휴가 맞이 ‘JOY해외여행보험’ 이벤트 진행= MG손해보험(대표이사 김동주)은 온라인 채널인 ‘#JOY다이렉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JOY다이렉트 10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JOY다이렉트(direct.mggeneralins.com) PC 버전 또는 모바일 버전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JOY해외여행보험’ 가입 후, SNS에 간단한 후기를 남기고 홈페이지 게시판에 URL을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추첨을 통해 ‘우수후기상’ 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미러리스 카메라가 주어진다. 이밖에 ‘참가상’ 100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만원이 제공된다.
 
MG손보 관계자는 “‘JOY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 사고 보장뿐 아니라 저렴한 보험료와 쉽고 편리한 가입 절차로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며 “현재 온라인 보험슈퍼마켓인 ‘보험다모아’ 기준, 19세~80세 남녀 모두가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DGB생명, 3년 이상 활동 FC 대상 특별교육과정 진행= DGB생명(사장 오익환)은 지난 23일부터 1박 2일간 여수 오동도에서 전국 FC 150여명을 대상으로 ‘장기활동 FC 교육과정’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DGB생명 출범 이후 3년 이상 활동을 이어온 150여명의 장기활동 FC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전문가를 초청해 영업과 마케팅 분야에 대한 특강을 진행하고, 장기활동과 특별부문에 대한 시상식 등을 개최했다. 

오익환 사장은 “DGB생명 출범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동안 불철주야 뛰어주신 소중한 FC분들을 위해 마련한 감사의 자리”라며 “앞으로 FC분들이 더 큰 소속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영업현장에 대한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배너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기분까지 시원하게”…유통가, 여름철 ‘칠링 먹거리’ 열전(熱戰)

2025.08.10 06:0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무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지난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고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습니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더운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질 전망입니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먹거리입니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칠링+아이템)’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탄산음료부터 여름면 신제품, 여름철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코카콜라의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제품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제품은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진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습니다.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를 더했습니다. 생면을 사용해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입니다. 하림은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상온 밀키트 간편식입니다.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한 그릇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림 측은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좋다"고 말했습니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습니다. 가격은 일반 식당 대비 3배가량 저렴하게 설정했습니다. ‘정통 냉우동’은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조화를 강조했습니다. 요거트월드는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진행 중인 캐리비안 베이 썸머 페스티벌과 에버랜드 워터 페스티벌에서 여름 한정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여름 축제 테마에 맞춘 메뉴부터 원피스 콜라보 메뉴 등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입니다. 모든 메뉴를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제공합니다. 코카콜라 이온보충음료 토레타!는 무더위 속 여름철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 중입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6월 말부터 전국 25개 대학의 농촌봉사활동 단체에 1만2000개의 토레타! 제품을 지원했습니다. 토레타!는 지난 2일과 3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광장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42K With 토레타!’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음료를 지원하기도 했습니다.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여름밤 한강을 따라 14㎞부터 42㎞까지 다양한 코스를 걷는 국내 유일의 야간 걷기 행사입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출발지와 각 체크포인트에 토레타! 음료 공급대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수분을 보충하며 완주할 수 있도록 응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