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스타셰프 고든 램지와 함께 치맥·삼맥을 즐긴다고?’

URL복사

Monday, November 13, 2017, 11:11:24

오비맥주, 오는 18일 홍대서 ‘푸드토크’ 진행..페이스북 통해 치맥 20명, 삼맥 30명 선정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카스가 스타셰프 ‘고든 램지’와 함께 치맥(치킨+맥주)·삼맥(삼겹살+맥주)를 즐길 ‘프레시 원정대’를 모집한다.


오비맥주는 카스의 광고모델인 고든 램지를 직접 만나 한국의 음주문화와 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카스 팬들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고든램지의 방한에 맞춰 오는 18일 저녁 홍대에서 열리는 ‘푸드토크’ 에서는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 조합인 ’치맥‘과 ’삼맥‘을 맛보며 즉석 토론을 연다.


이날 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프레시 원정대’는 고든램지에게 한국의 음주문화와 술자리 에티켓을 알려주고 젊은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술자리 게임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


‘프레시 원정대’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오는 14일까지 카스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삼겹살이나 치킨과 함께 카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인증 사진을 카스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치맥 원정대는 20명, 삼맥 원정대는 30명 총 50명의 ‘프레시 원정대’를 선발하며 오는 15일 최정 선정자에 한해 개별 통지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스타 셰프 고든 램지와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며 “거장 셰프의 독특한 음식 철학과 장인 정신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든램지는 레스토랑 가이드인 미슐랭 스타를 16개나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마스터 셰프이자 레스토랑 운영자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